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8652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4
이 글은 2년 전 (2024/2/0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안좋은 얘기들은 아니야 심각한 얘기는 아닌데 tmi 같은 부분들을 자꾸 얘기해

멤버들은 스스로 언급 안하는 부분들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저번에 플탄 멤버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구 플 탔었어? 근데 있었어도 내본은 아닐거야 거의 언급 없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ㅎ 비슷한 주제로 플탄 사람 있었음 거기 타멤팬들도 거의 다 안 좋아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 사소한 티엠아이면 가볍게 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멤버 누구랑 점심 뭐 먹었다 이 정도 말하는 것도 호통치더라ㅎ
다른 멤버 얘기하지 말라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멤버이야기하면 좋지 않음? 갠팬이면 몰라도 여러멤 좋아하면 재밋을거같은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룹생활하다보면 그럴수있는거 아님..? 뭐 일적인 얘기만 하냐구..하다못해 친구들이랑 만날때도 티엠아 파티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멤버들이 꺼리는 부분들을 얘기하는거여서 나중에 푼 거 팬들이 뫄뫄가 이런 얘기했다 이러고 전달해주면 그 풀린 멤버들이 다 싫어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야 안좋은 얘기 아니라며 ㅋㅋㅋㅋ이 댓글은 안좋은 얘기 잖아 제발 이런건 본문에 얘기좀해둬라..하..멤버들이 그멤이랑 소통도 안함? 싫으면 자기들끼리 얘기 하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가 보기엔 안좋은 얘기는 아니야 예를 들면 뭘 먹었단 평범한 사생활 얘기인데 팬들이 보기엔 안좋은 얘기는 아니잖아 근데 멤버는 싫어하는? 실제로 먹은 음식에 대한 가벼운 얘기는 아니고 예시인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이살고 그러는데 얘기할수도 있지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생활은 쫌 글킨행 꼬투리 잡힐수도잇으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은 tmi가 아니라 은근 멤버 멕이는 거면 좀 짜증날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미지 안좋아질 만한 내용 아니면 괜찮음 근데 본인이 싫어해서 안밝히는 내용을 타멤이 이야기하면 기분 나쁠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전자긴 해 그런 안좋은 내용은 진짜 아니야 근데 멤버는 싫어해서 안밝히는것들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싫음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싫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인이 안싫어하고 재밌어하면 상관없는디 싫어하는 반응이면 별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진짜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진심 개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거 진짜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안 좋은 얘기 아니라면 괜찮지 않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A멤버가 A-B 사이에 있었던 얘기를 하는거면 괜찮은데 B만의 이야기를 하는건 싫음.. 좋은얘기 안좋은얘기를 떠나서 사람마다 tmi나 사생활의 기준이 다르기때문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싫어 친한거 떠나서 꼭 뇌절하는 일이 생기기때문에.. 최애가 타멤들 얘기 하는것도 안했으면 좋겠음 조심스러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헤메코 ㄹㅇ 미친것같음
22:20 l 조회 1
버블 재결제 오류 떴는데 도와줘 ㅠㅠ
22:19 l 조회 1
은석이 하지하지마 잘추던데 에이도 보고싶다
22:19 l 조회 1
말 똑바로 하는 연예인들이 좋음
22:19 l 조회 1
업보빔을 좀 긍정적으로 믿음
22:19 l 조회 1
아니 재민이 망고나시
22:19 l 조회 1
오 미친 재현잇는 127 자컨 올라왓네 오예
22:19 l 조회 1
나 취향 소나무인지 봐줘1
22:19 l 조회 5
엑소 구사즈 자컨 뜬다
22:19 l 조회 2
지에스에서 꼭 먹어야할 음식 추천해주라2
22:19 l 조회 7
걍 플 모르고 컬러렌즈 얘기 나와서 이때싶으로 하는 말인데3
22:18 l 조회 15
아니 남미 애들 키배뜨다가 지 사진 올리는거 너무 웃김4
22:18 l 조회 29
이상원 보핍보핍 실트 오른거 웃기다4
22:18 l 조회 17 l 추천 3
남돌 취향이 소나무는 아닌 것 같아
22:18 l 조회 24
나는 내돌 너무 문댄 보정 사진보단 차라리 적당히 날것의 사진이 나은거같음1
22:18 l 조회 5
아 오늘 127 자컨 웃겨서토할거같음
22:17 l 조회 12
성찬팬들아 잠깐 들어와봐9
22:17 l 조회 60
내돌 인기멤 너무 사려서 예능 바이럴된적 한번도 없는데7
22:17 l 조회 54
이제 정병들은 신경 안쓰인다3
22:17 l 조회 40
신유 진짜 잘생겼다2
22:1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