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897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6
이 글은 2년 전 (2024/2/0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솔직히 난 상처받다가 그냥 조용히 탈덕할 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난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상이 누구냐에 따라 다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지금 최애에 대입 해보니까...지금 최애면 공론화 안할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 돈 개많이 썼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심 내가 저 돈 주고 당한 대우가 저거면 응 할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할거같아 내돈아까워..근데 최애생각하면 개쳐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쓴거 생각하면 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함 내최애 영통할라면 돈 개많이 들게 뻔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돈 쓴거 생각하면 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히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찐 최애면 못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분명 결국에는 다른곳에서 터질거라서 그때되면 걍 터질게 터질구나 생각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찐최애면 못할거같아 괜히 혼자 맘 약해져서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당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안함 걍 영원히 비계에서 떠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하고 탈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굳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걍...진짜 누구한테도 말안하고 탈덕할듯..
내가 좋아했던 시간들까지 조롱당하고 싶지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리고..
솔직히말하면 그냥.. 내 기억속에 좋았던 최애가 남들한테도 그냥 좋은 이미지로 남았으면 좋겠어..
내가 사실 빠혐으로 가득찬 아이돌을 좋아했다
라는 그 사실 자체를 부정하고 싶어서라도 안올릴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억울해서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까지 최애 차애였던 사람들 모두를 놓고 생각해 봐도 도저히 상상이 안되는데 ㅠㅠ
모두 다 팬바보들 아니면 그 정도는 아니라도 팬들한테 잘하는 사람들이라 ㅠㅠ

근데 그렇게 믿었던만큼 이런 일이 일어나면 엄청 배신감 들고 충격 받고 실망하고 정신 좀 차렸으면 싶어서 알계 파고 공론화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찐 최애면 할듯 그렇게 사는거 못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찐최애여도 함 오히려 배신감이 배로 클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함 나같은 피해자 또 나오지 말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최애여도 돈 쓰고 이런 소리 들었다는 거에 현타 와서 할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 커지는거 무서워서 비계에서만 말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절대 못함 지금 너무 애정해서 그런 것도 있지만 속으로 혼자 꽁기하다가 더 기분 나빠지면 조용히 탈덕할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탈덕사유가 거지같으면 할지도? 잘모르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막상 내 최애 생각하니까 못할듯.... 그냥 혼자 짜게 식고 떠날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맘 약해져서 그냥 조용히 탈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어케해 대입해보니까 가슴찢어짐...... 나는 조용히 묻을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무조건할듯 정떨어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최애한테 조금이라도 정이 있으면 묻고 그일로 정 다 떨어졌음 공론화하는거지 뭐..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정 떨어져서 할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할듯 돈을 그렇게 썼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지금 최애면 공론화 못 해…ㅜㅜ 걍 상처받고 팬 그만둘 거 같아 근데 만약에 욕은 안 한고 한숨 쉬는 것만 따지면 걍 힘들었구나 하고 덕질 계속할 듯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정떨어져서 공론화 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할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안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함 최애가 좋아도 내가 먼저임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지금은 절대 못하고 그냥 탈빠하는데 시간 좀 지나면서 애가 진짜 이상해지고 이것저것 일 터지면 그때 나도 올릴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할듯 팬싸 갈정도로 좋아하면 충격이 겁나 클거니까 내가 뭐 잘 못했나 백만번 돌려보고 울면서.. 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할듯
찐최애여도 걔는 걔고 나는 나임
내가 상처받은건데 정떨어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페스판 보면 정신병소굴인게 결핍을 투영하더라 자꾸
17:56 l 조회 3
부산 kbs홀 잘알 익을아 알려줘
17:55 l 조회 1
나 에픽카세 왜 이제야 봤지
17:55 l 조회 6
진영 생각을 멈추다 보면 그만 듣는 방법 아는 익인이...
17:55 l 조회 3
뒷드림 사건1
17:54 l 조회 20
아 한아름송이 개웃긴다
17:54 l 조회 31
중국팬들 별거아닌거에도 트럭보내는거 보면
17:54 l 조회 15
5세대에서 대상 언제나올까5
17:53 l 조회 43
정보/소식 하투하 예온 팬덤 성명문 전문
17:53 l 조회 146
히든싱어 잼나는편 추천해줘10
17:50 l 조회 26
참교육 쇼츠로 보다가
17:50 l 조회 16
앤톤 이거 금지6
17:50 l 조회 67 l 추천 4
확실히 나는 헤메가 중요한듯..5
17:50 l 조회 37
와 뉴스 주작 에바네5
17:49 l 조회 210
왜이리 여돌 성 적으로 소비하는 애들이 많을까? 2
17:49 l 조회 24
원빈 인가 때 ㄹㅇ 잘생쁨3
17:49 l 조회 39 l 추천 1
성찬 페이스캠보는데 이부분 넘나..고자극2
17:48 l 조회 30 l 추천 3
와 원빈 얼굴2
17:47 l 조회 45 l 추천 2
희승 음색 좋아했어서 노래 들어봤는데1
17:47 l 조회 47
헐 마크 인스타에 태용 댓글달았네11
17:46 l 조회 4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