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9498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18
이 글은 2년 전 (2024/2/07)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김가람 졸업사진 | 인스티즈

[정보/소식] 김가람 졸업사진 | 인스티즈

[정보/소식] 김가람 졸업사진 | 인스티즈

[정보/소식] 김가람 졸업사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쁘긴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뭐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볼살이 없어졌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예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ㄹㅈ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제 일반인 아냐? 사진 올려도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이제 일반인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생각보다 어렸구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쁘다는 댓글 다는사람은 그러고 싶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염색 때문인가 이미지 확 다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 원래 흑발 아녔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원래 약간 갈색이었읓걸? 나도 좀 다른 사람처럼 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 아이 근황 알고 싶지 않아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쁘면 뭐하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ㄷ ㅋㅋㅋㅋㅋ 너무 심하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몇몇 댓글들 감전당했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학폭으로 탈퇴한 사람 이쁘다고 앓는 애들은 진짜 없어보인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기할 거 같던데 ㅎ 한국 연예계에서 살아남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살 엄청 빠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데뷔때보다 살 엄청 빠졌나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렇게보니까 이사람 나간게 신의한수였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살 진짜 많이 빠졌네... 예쁘니까 예쁘다고 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반인이었어도 과거의 연예활동 했으면 글 올릴 수 있음
다들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조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학폭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평범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 평범한 얼굴은 아니지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평범하게 예쁘장한정도로 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차은신 한테도 평범하다는 사람 꽤 있더라 넷상에선.. 걍 그러려니 해야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본인 졸사도 올려봐~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못생겄다 한것도 아닌데 오바육바야 내가 연옌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자기 기준 평범하다는데 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착하게 살았어야지 가람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음 근데 학폭때메 그런가 예쁘긴한데 연예인할정도인진 모르겟.. 울학교에서도 젤 예쁜애엿던애가 연생관리 정도받으면 저거보단 예쁠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오바야 첨 공개때 논란 전에 제일 반응 컸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순두부 ㅠ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김가람 있는 르세라핌 어땠을까.. 원래 밀멤이였다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가고 팀 확 잘 돼서 있었으면 지금만큼은 안됐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다른사람 같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학폭한 다른 여자아이돌이랑 닮았다 딱 떠오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22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3 특히 마지막 사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4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누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서수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대학 어케갔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대학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번에 졸업 한거야? 활동할때 고딩이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막내랑 한 살 차이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은채보다 어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ㄴㄴ 한 살 많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물론 예쁜데 막 아까울 그정도 아님ㅋㅋ.. 이분 노래도 못하시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은채보다 잘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은채가 막 잘한다는게 아니라 ㄹㅇ궁금해서 그러는데 뭘보고? 쟤 앵콜부르던거 기억나는데 개못해 노래ㅠ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 지금은 은채가 더 잘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뿌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 연예계 다시는 발 들이지 마시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올려도 되는거임 이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피어리스 활동중에 그냥 빼버린거 진짜 잘한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성격 이미지 알고보니까 그냥 그저그래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제 다시 일반인 아님?
올려도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얘 여즘 다시 기어나올라고 바이렁하는듯 판에도 올라옴 주기적으로 학폭돌 안사니까 나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얼굴은 이쁨 근데 기어나오지말길ㅋㅋ학폭돌 소비안해줄듯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전보다 더 예뻐진듯 짱예일반인으로 사시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학폭한 애 근황 안 궁금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논란이 터지고 나서라 그런가 성깔있어 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러게 볼살 없어졌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고소한다던데 이제 일반인인 애 싫으면 걍 지나가자.. 얘 옹호하는게 아니고 걍.. 더 생산적인 일을 하자는 거임 ㅋㅋㅋㅋ ㅠ 어쨌든 탈퇴한 애 글에서 예쁘니 안예쁘니 하는 게 뭔 의미가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이렇게 보니까 되게 배우상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학교는 꾸역꾸역 다녔네 나 같음 얼굴도 못들고 다닐것 같은데.. 다른 의미로 대단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이제 일반인 아닝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진짜 알고싶지않다.. 연예계에 발 들이면 좋게 안보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이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서수진 닮았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화제성이 왜켘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건대갔을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ㅁ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가져오는 애나 이쁘긴하다라고 하는 애들이나 왜케 웃기지ㅋㅋㅋㅋ 딱봐도 왜 들고온건진 알겠는데 그럴때마다 잘먹힘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똑바로만 살았어도 지금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왼쪽얼굴을 더 좋아하나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예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얘들아 쟤 일반인이다 이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일반인한테 관심 줘서 뭐하노...
흠 글쿤 하거나 필터링하먄 될 것이지
얼평질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근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잘사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아까울정도의 얼굴인가..? 눈썹을 걍 일자로 바꾸는게 어울릴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살 많이빠졌네..고생했나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학폭을 왜 해서.. 털린 과거때문에 아무리 예뻐도 안예뻐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얘도 참 앵간히 스타성 있네 그룹 탈퇴하고 묻힐만한데 계속 근황 알려주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뻔뻔해 보이는 인상이라 해야하나?
마지막 증명사진은 이쁘게 잘나왔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출입환영2
2:35 l 조회 24
근데 저게 갑자기 끌고가서 한것도 아니고 서로 합의된거아님?3
2:35 l 조회 41
나 중소돌 팬인데 괜이 열받네2
2:35 l 조회 33
내돌 소소형 후배돌이랑 챌린지할때 상대돌들 진짜 전날부터 연습하고 왔다고
2:35 l 조회 19
챌린지 열심히하는돌은 누구야 할게아니라 보통 다 열심히함 5
2:35 l 조회 33
이거 우리자린데...원래 우리자린데...하(미련)
2:34 l 조회 40
보넥도 이한 논란 영상 가지고옴 플 모르는 사람들이 많길래6
2:34 l 조회 131
이펙스 챌린지 다른돌들이랑 한거도 봤는데 2
2:34 l 조회 89
증소 여돌 거 했을 때도
2:33 l 조회 84
소신발언하면 홍보용 춤챌린지 걍 재미가 없음5
2:33 l 조회 77
아 미친 오늘 성적 나오네2
2:33 l 조회 55
딴것도 아니고 그냥 팬이 대형부심 있을때가 제일 어이없음2
2:32 l 조회 52
내 최애 춤 따는 거 느린데ㅋㅋ
2:32 l 조회 55
ㅇㅎ 얘도 혹시 가오가 있는편인가 ?13
2:32 l 조회 187
와 이명박 진짜 늙었네5
2:32 l 조회 112
저건 저 플 타는 멤 그룹 팬들도 화날듯7
2:32 l 조회 136
근데 지금 주어 챌린지 주로 하는 멤임?
2:32 l 조회 45
더위 추위 다 잘 타는 사람 많아?11
2:31 l 조회 34
약간 인티 큰방 주어없는 글도 대형돌 주어로 생각하고 글을 읽는 편이 많음5
2:31 l 조회 45
아 오늘 운동 적당히 했는데 너무 뿌듯하다
2:3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