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0400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6
이 글은 2년 전 (2024/2/16) 게시물이에요

김진수는 "선수들은 어떻게든 해보려고 준비를 잘했다. 나도 구성원이었기에 감독님이나 코칭스태프들이 노력하는 모습을 봤다"면서도 "그런데 뭔가 잘 안됐다"고 아쉬움을 나타냈다.

김진수는 "나도 아시안컵에 참가했던 선수로서 안타깝고 아쉽다. 현역으로 있는 선수고 우리나라 축구가 잘 되길 바라는데 선수들에게도 문제가 있고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어쨌든 결과로 보여줬어야 했는데 다른 부분에 있어선 언급하기가 어렵지만 고참이고 팀의 일원이었기에 책임감도 많이 느끼고 다시 생각하면 그 시간들이 너무 아쉽다"고 말했다.

이어 "선택은 존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선수들 기용하고 뽑고 안 뽑고는 오로지 감독님의 선택이다. 기분이 안 좋을 수는 있지만 팀으로 봤을 때는 방법이 없다.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다 원래 스트레스를 받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못하면 다음 경기 잘하자'하는 성격"이라며 "경기 못 뛴 것도 처음엔 실망했지만 대표 선수를 하는 동안 경기 못 뛴 적이 없어 몰랐는데 이 선수들을 어떻게 챙겨줘야 하고 같이 끌고 가야 하고 그런 것들을 배웠다. 경기 못 뛰어서 손해도 봤겠지만 배운 것도 있었다"고 성숙한 답변을 내놨다.

https://n.news.naver.com/sports/kfootball/article/108/0003215192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김진수를 왜 기용안했는지 몰겠음 이기제보다 김진순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KBS 해설 묘하게 쳐지길래 누구인지 봤더니
4:51 l 조회 5
설영우 개인적으로 좀만 잘했어도 슈스됐을텐데2
4:49 l 조회 10
세상에 빌런 별로 안봐본사람 나..
4:48 l 조회 6
월드컵 32강이고 뭐고 걍 리그나 다시 시작했으면
4:47 l 조회 4
고양이 왜 귀여움?1
4:46 l 조회 16
유우시 리쿠 데뷔초에만 닮았다고 생각했는데1
4:46 l 조회 15
영원히 추팔만 하는 사람 너무 싫어
4:42 l 조회 20
세척 사과 봉지에 하나씩 있는거 ㄹㅇ안씻어도됨?1
4:41 l 조회 27
뷔송강 짹 추천에 떠서 봄4
4:40 l 조회 47
개맛있는 프렌치토스트집 발견함1
4:39 l 조회 27
게이인데 역대 최애 나열 공통점 찾아줘9
4:38 l 조회 42
난 진짜 과민성대장증후군인 연예인들이 젤 존경스러움...1
4:38 l 조회 19
남아공 조2위 예상 몇퍼였냐?1
4:36 l 조회 36
옌스 이상형이 화사구나1
4:36 l 조회 33
생각해보니 현생에도 전신병자들 밭이구나1
4:36 l 조회 19
냉장고에 있는 수박 꺼내먹고싶당1
4:36 l 조회 14
여기는 추억플 일때가 가장 보기 좋음
4:34 l 조회 12
왜 홍석천 플이야2
4:34 l 조회 43
축구 32강 32등으로라도 우리가 올라갈수있다늗데3
4:33 l 조회 26
데오드란트 다들 뭐써? 1
4:3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