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어보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브라 보면.. 아 영케이!🦊그대로 하세요! 정정을 하지 마 그냥!!!🐰약간 영케이라고 부르는 게 너무.. 약간 쫌 그래🦊안녕하세요 강브라입니다. pic.twitter.com/lLXwYZOIID— 김벅참 🤍🍀💚 (@carpediemk1219d) March 25, 2024강브라 아니 영케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