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5004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ㄱ) 은챠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77
이 글은 2년 전 (2024/3/29)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이거 나만 불편해? | 인스티즈

[잡담] 와.. 이거 나만 불편해? | 인스티즈

[잡담] 와.. 이거 나만 불편해? | 인스티즈

[잡담] 와.. 이거 나만 불편해? | 인스티즈

[잡담] 와.. 이거 나만 불편해? | 인스티즈

뭐지 진 ㅏ…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이거 아냐? 보고 진짜 더럽다고 생각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후인데 뭘 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저거 디시에서 쓰던 말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이거 아냐? 보고 진짜 더럽다고 생각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미친 개토나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와...진짜 저급해 아 눈베렸따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커뮤 드립 맞을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앞뒤상황을 모르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사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풀영상을 못봐서 모르겟는데 캡쳐만 보면 저분도 기분 나빠보이시는데... 그냥 발상 자체가 너무 저급해서 충격적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저런 드립은 불편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분만 어쩌리 저건 진짜 100번 양보해서 드립이라고 친다고 해도 어쩌라고 기분 완전 별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저거 패드립 아냐? 미쳤나..게다가 그 얘기 들은 사람도 기분 나쁜 티 팍팍 내는데 사석에서 해도 짜증날 말을 카메라 앞에서 한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사람 뭐하는 사람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그맨 김원훈 일걸?
유튭 숏박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숏박스도 처음 들어보는데 다신 안 봐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례...천박...저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어디서 나온거야? 더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별론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게 이상하지 않다는 것도 웃김.. 저 본문이랑 똑같은 수준인 사람인 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앞뒤 상황 둘째치고 엄마 건드는건 ㄹㅇ 선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숏박스 진짜 좋아했는데 와르르다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저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개선넘음.. 마지막 어쩌라고요까지가 개짜침
차라리 농담이라고 죄송하다규 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진짜 뭐야...? 백번 양보해서 예능이라 드립친거라고 쳐.. 근데 당사자가 저렇게 불쾌한 티를 내는데 어쩌라고요 이런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개싫다 더러워 예의 없어 미친거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겁나 무례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래 저러고 디스하는 상황아니엇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 예능 자체가 서로서로 저렇게 까는 장면 아니야? 약간 대본일 확률 높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럴걸 애초에 코미디프로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ㅇㅇ아마그럴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ㅎ수준이 보인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 대본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애초에 난 저 채널자체가 재밌는지 모르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기분나빠하는데 어쩌라고요? .. 황당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더럽다 수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지 완전 좋아했는데 지금 개정떨어졌어 저런 커뮤 하시는건 아니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뭐지? 기분나쁠만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드립이 너무 저급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보지마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별로긴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엥 저런 말을 한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거 몬 영상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밈을 모른 채로 봐도 저 분은 서운했을 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나같으면 주먹 꽂앗다
뭔 출산 하는걸 저런식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메코클 저런 드립 위주라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사람 원래 저래서 ㄱㅐ싫어했음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원래부터 꽁트대본 다별로라 놀랍지도않음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왜 저래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긴 원래 저급한 코미디 하는 현장임
영상 전반이 다 저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대본이야? ...진짜 로 저런대화한거면 쫌 그렇긴한데 대본이면 모르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 특유의 저 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개그할때 가족 엄마 건드리는건 좀 선 넘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대본도 문제라고 생각을 못하나 코미디면 웃고 넘겨야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개천박하네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대본이어도 천박하긴 한데 저게 합의된 상황인지 아닌지 모르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선넘었눈데 이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코미디도 웃겨야 코미디지 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남 까내리면서 웃기려는 개그 문화 언제 없어지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쟤는 완전한 대본있는 거 아님 하면 안되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 싫다.... 더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디스하는 게 문제가 아니라 저런 드립을 치는 게 문제지
안 이상하다고 여기는 게 더 더러움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초면에 저러는건 선넘었지
보는 사람이 안웃긴데 저건 개그가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저건 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이거 아직도 하는구나 나 코미디 좋아해서 처음에 몇 개 보다가 지들만의 리그처럼 느껴져서 안 본지 오래됐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도 저거보고 별로였는데 댓글 다 웃고있길래 뒷걸음질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씨 살면서 저런 말 뱉는 사람 첨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대본이어도 문제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 저런의미가 아니더라도 좀 심각한데 누구임 외모를 두고 면전에서 어케 저런 말을 할 수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대본인게 더 문제 아니야? 즉석 말실수도 아니고 저게 대본이면.. 요즘 개그 진짜 천박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메타코미디 몇번 봤는데 대본은 아님 짜여진건 뒤에 따로 나오고 저건 그냥 오프닝 토크인데ㅋㅋㅋ 그냥 저렇게 계속 서로 까는게 저 프로야 초반에 재밌게 보다가 뒤로갈수록 너무 인상찌뿌려져서 이제안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코미디는 보는 사람도 즐거워야 코미디인거지 보는 사람이 불쾌해지는데도 그게 코미디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저게 진짜 재밌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패드립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패드립이고 자시고 어머니 이전에 여성인데 저런 드립좀 안쳤으면 좋겠음..
남자들 아버지엔 무슨말을해도 발작하면서 왜 어머니만 나오면 낄낄대고 선을 넘냐 엄마까지도 욕하고싶은 여자로 보이나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나 언제 잤냐
14:19 l 조회 2
아악(??)
14:19 l 조회 3
근데 진짜 플디는 왤케 중국인들 눈치를 많이봄?2
14:18 l 조회 16
만약에 남돌 인기멤들
14:18 l 조회 22
왜 극심한 기독교인들은 거의 극우일까
14:18 l 조회 7
김어준 이제 대통령한테 대놓고 협박까지 하네...ㅋㅋㅋㅋ1
14:18 l 조회 14
레몬탱 이파트 넘 좋음1
14:18 l 조회 8
이재명 대통령님 악플러 잡아주세요1
14:17 l 조회 7
방탄 다음콘 국내 선예매 기대해봐도될까5
14:17 l 조회 21
킹덤 보는중인데
14:17 l 조회 7
드림 일예 티켓 남아있나??
14:17 l 조회 4
정보/소식 오늘 자 클래식 카 쇼에 등장한 신인 남돌 용안.jpg4
14:16 l 조회 102
양육비 안주는 사람들 명단 공개됐네5
14:16 l 조회 74
여긴 뭔 들어올 때마다 마플밖에 안타네10
14:15 l 조회 84
진짜 플디만 국내선예매 안하는구나12
14:15 l 조회 100
장터 다음주 월요일 7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9
14:15 l 조회 22
요즘 다 코르티스 덕질하는거 같아7
14:15 l 조회 72
독방에서 똥밟음
14:15 l 조회 53
아이스젤 일쓰에 버려도돼나??3
14:15 l 조회 12
외국인이 해투 플미 붙히는데 당연히 안가는게 맞겠지?
14:1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