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702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9
이 글은 2년 전 (2024/4/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왜 다 잘하는걸로 올려치기 된건지 모르겠네

특히 보라 노래 랩은 라이브 들으면 듣기 힘들정도임

르세라핌도 두명은 잘하는데 내려치기 당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소유도 엄청 잘하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솜 보라도 1인분은 하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솜은 아닌거같긴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솜이 보라보단 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다면 둘 다 심한가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라 최근 케이콘 라이브 못들어봤지? 4세대였으면 죽도록 깟을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효린 소유가 독보적으로 겁나 잘하잖아
그리고 다솜도 1인분은 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르세라핌도 두 세명은 꽤하잖아 나머지 2명이 그렇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두세명이 효린 소유에 비빌 정도가 아니잖아
비교할 걸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두 세명이 꽤 한다고??? .... 아무리 쉴드를 치고 싶어도 이러진 마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두 명이 돌판 ㄹㅈㄷ 보컬들이잖아 르는 두명이 다른 멤 캐리까지는 못하는 실력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파트분배도 효린 소유가 훨씬 많아서 라이브 훨씬 안정적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효린 소유가 너무 레전드고 파트 상당량 가져가서 타멤 딱히 눈에 안 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 뭔 쌉소리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머지가 라이브를 못하는게 아니고 1인분을 하니까욬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라는 누가들어도 못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랩멤한테 보컬 기준 들이밀면 어쩌라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랩도못해 최근 노래도 하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의 기준으로 다시보니 더 잘해보여서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르에도 효린,소유처럼 아예 캐리할 수 있는 보컬 있었음 이런 플도 안타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효린 소유가 멍잘하고 파트도 젤 많음 다솜 보라는 파트도 적고 못해도 1인분은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이브 한거 보면 다솜 보라 최소 자기 파트는 소화함 지금 다솜 보라 까는 애들은 제대로 라이브 한거 못봤나본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영상들보면 보라 다솜은 못하는거맞아
보컬 안좋은 댓글도 많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솜보라가 1인분 한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솜도 늘긴했는데 최근 씨스타19보면 보라는 솔직히 심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보라 라이브 잘하지않나? 그냥 래퍼가 아니라 랩파트 맡은거라서 랩 자체를 잘 못하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초에 노래못해서 래퍼된 케이스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니까 그말임 음원에서 랩자체를 잘하지 않는데 본인이 음원에서 부른대로 정직하게 라이브하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효린 소유가 탑이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라잘하지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라 케이콘 홍콩 영상 보고오면 그 소리 못할걸
보라는 실력파랑 거리 멀어서 말 나왔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르세라핌 두명이 효린 소유급이 아니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타멤 파트 없어서 티도 안나
둘다 아이돌 ㄹㅈㄷ 보컬급인데 비교를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니까 못하면 파트 없으면 됨
그리고 둘은 1인분 정도는 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인분씩 한다는건 뭔 뜻이야? 4명뿐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기 할 건 한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표 사진
익인23
르세라핌쉴드칠려고 씨스타얘기하는거임..? 두 그룹 비교하기에 같은 조건들이 아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래서 효린 소유가 파트 많고 그 둘은 애초에 천상계 보컬이잖음 르세라핌은 그나마 그 중에 잘한다고 평 듣는 두명 중 한명은 기복 심하고 한명은 1인분만 하고
씨스타 두명은 부족한 두명 커버치고 남는 실력이 되는데 르세라핌은 자기몫도 못하는 셋에 겨우겨우 자기 몫 할까 말까한 둘의 조합이라 더 실력논란이 큰 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효린 소유랑 윤진 채원을 비교한다고? 양심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 둘은 성량도 엄청나고 솔로 경험 엄청나서 비교불가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아니 거긴 효린 소유가 각각 거의 10인분을 하잖음 김채원 허윤진이랑 같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비교자체가 웃기네 씨스타는 앵콜부를때 하이바쓰고도 잘했던 기억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돌팬인데 제노랑 재민 지나가다가 실물로 본 적 있는데 너무 잘생겼어서
7:42 l 조회 8
디올 방탄 지민 E!뉴스1
7:42 l 조회 10
대한민국이 전력 자체는 남아공보다 훨씬 좋은가봄
7:41 l 조회 13
와 나 광화문 왔는데 무대 빼버렸음
7:39 l 조회 74
오늘 축구 지면 끝인거지2
7:35 l 조회 89
코르티스 한국 언제 돌아와??
7:31 l 조회 14
브라질 사람들 단체로 남자에 미쳐서
7:31 l 조회 59
OnAir 와 브라질 경기ㅋㅋㅋㅋ
7:25 l 조회 94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4
7:14 l 조회 197
드디어 오늘이네
7:13 l 조회 90
미디어 이 사람 진짜 미쳤어 음색 돌았어 들어봐봐1
7:12 l 조회 44
랒페스 숑석 포타 하나만 찾아줘 제발 2
7:11 l 조회 29
와 리센느 뭐임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가 강나미에 올라오는데
7:11 l 조회 71
정보/소식 이펙스 백승, tvN '최애의 사원' 합류…아이돌 태오로 연기 변신
7:10 l 조회 44
리쿠 너어어어무 귀여워
7:09 l 조회 19
스카나 종합재수반에서 공부할때 이어폰 오픈형 쓰는거 에바임??
7:05 l 조회 24
치킨집들 축구하는날에 일찍여는거 뭔가 귀여움3
7:02 l 조회 90
정보/소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Devil by the Window',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 추가3
7:00 l 조회 21
슴 그룹은 세대별로 음악적 스타일이 비슷한듯3
6:59 l 조회 91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6
6:57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