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1705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4
이 글은 2년 전 (2024/5/16) 게시물이에요

백현 개인소속사 차림 현재도 백현이 대표인거 맞음

김동준 전 에스엠 대표 빅플 이적했다가 아이앤비백 사내이사로 등재

백현 자기 명의로대출 받아서 회사 설립/ 빅플 자본 아님

김동준은 백현 회사 전문경영인 

에스엠 인수전으로 이수만 나가면서 대다수 인력 원헌드레드로 이적 맞지?

문제 될게 없어보이는데 엠씨몽은 군대때문에 비호감이여서 엮으려고 하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보고 한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제 없음 엠씨몽 말곤 차가원 이 분도 아무 문제 없는 전 슴 투자자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오케 오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차가원 문제있는것처럼 말하는데
남편 박현철씨는 설대 출신 건축사고 이 사람이 건축하는거고 경영을 차가원이 함
차가원 아빠 차대영은 미술하는 사람이고 수원대 교수 출 신이고 미술협회 이사장도 했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법적으로문제 있거나 차가원네가 법적 문제가 있어서 불법적으로 백현에게 뭐 한 줄 알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병들이 차가원 돈많은데 알려진 정보 없다고 흑막이 있다는 둥 플만들다가 (인티아님) 그냥 검색만 하면 가족들까지 뭐하는지 다 떠서 다들 엥..? 됨ㅋㅋㅋ저분은 그냥 경영인이고 문제없는걸 문제삼으려고 분위기 만드는거 앞으로 제발 그만했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제 없으니까 문제로 만들려고 하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 내부정병들은 원래 그래왔음
문제 없는 걸로 문제로 만들려고 하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차가원 에셈 투자자였고 인수전 터지고 에셈 임직원들 투자자들 다 이동하는거 알고 있는 거 아님? 그걸 문제삼고 부정하고싶나 인수전 후폭풍인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히려 인수전 터지고 발뺀거면 차가원이 이수만쪽이랑 더 연관 깊은 거 같음 인수전 끝나고 이수만 라인들 능력이 있든 없든 다 정리됐다고 하더라 차가원이 투자자였으면 백현 능력보고 도와준거나 하나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문 다 맞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불법적인거 하나도 없음
지들 인수전때 한짓들이나 생각하라그래..
계약도 뭐 슴이 보살이다 호구다 하는데
그렇게 슴이 보살취급 당하는거 첨봐
악당하이브에 맞선건만 생각하고 주가조작으로 카카오랑 손잡은건 기억에서 없애버리겠대ㅋㅋ(계약서 순수하게 수정해준 보살취급하니까 하는말)
일단 10년계약부터가 슴말곤 있지도 않는데 어떻게봐야 보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슴보살취급이 젤 구려. 그러게 애초에 달라는 자료좀 제때제때 주지그랬어 신뢰잃은쪽이 누군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슨 정산내역도 내내 외부세력탓하면서 못보여준다고 하다가 아닌거 확실하니까 갑자기 멤버들땜에 못보여준다고 노선 틈ㅋㅋ 그래서 결국엔 다 개인정보인데 착한 다른 멤버들이 동의해줘서 보여주게된것처럼 언플했잖아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건 모르겠지만 기업이 계약서를 수정해준건 자기네도 문제가 있어서 그런거야. 아무런 문제가 없는데 계약을 풀어줄 필요가 없거든 서로 양보할건 하고 타협해서 계약서가 수정된거라고 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문제없는데 잡음 만들려고 어그로 끄는거ㅇㅇ
정병들 개 나대서 역바이럴로 보일 지경ㅎㅎ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차가원이 슴 전 투자자였는지 이글보고 알았다… 나도 하도 뭐라그러길래 문제 있는 사람인줄 알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슴이나 백현이나 다 똑같지. 자기이득되는거 생각하는 거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슴안에 경력있는 내부인력들 이동하듯 움직이는 거지
에쎔자업자득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가 옌스 안쓴이유..?
20:53 l 조회 1
OnAir 우와 더소스 생존1
20:52 l 조회 1
콘서트 영상 스토리에 올려도 되나? 1
20:52 l 조회 8
보넥도 아디오스 좋다1
20:52 l 조회 6 l 추천 2
투어스 무대효과 개이뻐 1
20:51 l 조회 9
아니 근데 기자회견 그 유체이탈 화법 또 들을 생각하니까
20:51 l 조회 3
홍명보 귀국하지 않는다는거 찐이야?2
20:51 l 조회 19
혹시 뉴진스 get up 같은 분위기의 노래 케이팝에서 더 있을까?
20:51 l 조회 8
OnAir 생존 어딜까
20:51 l 조회 4
진자 유난유난 개유난
20:51 l 조회 36
와 이거 성찬 미쳐따..
20:51 l 조회 36
이런거 남돌이 그랬으면 진작 플 탔을텐데14
20:50 l 조회 138
엄마는 내가 돈이 엄청 많은 줄 아나봐1
20:50 l 조회 49
김부장 재밌다길래 보는데 1
20:49 l 조회 56
축구러버 초딩들 오늘 축구소식 듣고 우는 영상들 슬프네ㅠㅠ
20:49 l 조회 19
난 ㅈㅉ 방탄 뷔 날티 스타일링 했을때가 제일 좋아2
20:49 l 조회 32 l 추천 1
유튜브 멤버십 갱신 하루 전에
20:49 l 조회 9
유로파 우승했을때로 돌아가고싶다...2
20:47 l 조회 26
차대절 생각보다 비싸다
20:47 l 조회 14
응원봉 연동알바하면서 내 핫스팟 나눔했다…
20:4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