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197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0
이 글은 2년 전 (2024/5/18) 게시물이에요

근데 멤버별로 차이가 있어서 대기업신입사원~과장급이라고 함

대표 사진
익인1
여긴 원래 포카로 바로 정산이라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리플에스 무슨 포카 팔리는 걸로 정산 바로바로 된다 하지 않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그런듯 포카는 멤버들한테 바로 정산해주고 나머지는 기존 그룹들처럼 하는것같던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최악이다.. 이걸 오픈하면 팬들보고 사라고 종용하는거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엥 오히려 팬들 입장에서는 안심아냐?
중소여돌은 인원수 적어도 정산 n년동안 못받기 일쑨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내부적으로 그렇게 하는 게 다행인 건 맞는데 그걸 밝힌 건 팬들한테 구매종용하는거지
멤버별 차이 있어서 신입사원-과장급으로 정산액 다르다고 공표해버리면 본인 최애 기 죽을까봐 더 사게 되잖아
뭐 저 그룹 처음 나올때부터 멤버들 줄 세우기할거라고 땅땅 하긴 했어서 저게 판매전략이겠지만 너무 노골적이라 마냥 좋게 보이진 않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기죽을까봐 더 사는건 아니고 애초에 포카를 사면 투표권을 줌 이 투표권으로 타이틀곡 투표/ 원하는 멤버 원하는 유닛으로 보내기 투표를 함 팬들은 그냥 자기가 원하는 곡에 멤버 배정하고 싶어서 투표권 사는거라보면됨 그리고 포카 사진 잘찍어내서 모으려고 사는 팬들도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저건 누가 말해준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사에서?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모드가 직접 밝혔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행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거긴 정산 바로 되는 구조래 잘 된 일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긴 앨범도 잘 팔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정산 어떻게 하지 했는데 생각보다 잘 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병기 대단하긴 하네 다인원에 대한 로망이 확실히 있어보이는데 멤버들 살만한 방법을 구축해놨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투표권으로 막 응원봉 색? 이런 거 선택할 수 있다던데 이거 때문에 여러 개 사는 팬도 있어서 많이 팔리나 봄 배대지 끼거나 할 필요 없어서 외국인 접근도 쉽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신입사원~과장급 돈이면 한번 정산할때 연봉이 아니라 월급 받는다는 거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4명 * 5천으로 잡아도 12억인데
벌써 이만큼 수익이 발생함?? 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회사는 적자라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회사는 적자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병기도 진짜 대단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럼 직원들이랑 회사 적자는 어케 해결하는거지 나머지 수익에서 이제 되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단순 궁금증)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가 나이 어렸을때 가입해서 치고 빠지기 좋아보인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기로 아이돌 활동해서 나중에 걸그룹 출신 인플루언서 하기도 좋아보이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여기도 팬있어요 데뷔도 아니고 그룹에 가입이라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가입을 무슨뜻이라고 생각하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포털사이트도 아니고 보통 그룹에 가입한다고는 안하잖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6에게
조직이나 단체 따위에 들어가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 따위를 신청함.

; 써도 상관없어 일본에서도 그룹 가입한다고 보통 많이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9에게
여긴 한국이고 한국에서는 보총 합류라고 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6에게
응 난 가입이라고 할거야
한날 한시 다 같이 데뷔한것도 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치고빠지기는 진짜 무례한 발언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가 무례여 아니 뭐임 개복치야 ? 현실적인 생각인거지 ㅋㅋㅋㅋㅋ 어쨌든 포카 파는걸로 정산이 되면 위에 댓 참고해보면 한장에 4400이면 못파는애가 2천장이여도 그게 얼마야 소속사랑 나눈다해도 그 나이 애들이 어디서 그정도를 벌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설명 잘 했네 그룹 팬 생각은 안 한 발언이 맞잖아 그런걸 무례하다고 얘기해 보통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니네 팬들을 왜 생각해줘야함?... 그리고 내가 그룹 망했다고 저주를 했니 ; 나도 정병기 노래 취향 좀 맞아서 듣는편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9에게
그러게 걍 할 수 있는 얘기같은데 애들 예민하네.. 멤들 욕한 것도 아니고 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9에게
ㄴㅁㅇ 와 황당해 zz 나 다인원 좋아해서 앚도 좋아했고 일본 유명 걸그룹도 좋아해봤는데 뭐 이런걸로 이렇게 뭐라하는거 처음보네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9에게
트리플에스 팬 아니고 지나가다 봐도 너무 경우 없는 발언이라 짚고 넘어간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에게
적어도 여기가 팬 커뮤면 그런 얘기는 말 하기 전에 생각해보자구~ 즐티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에게
경우 없는 발언ㅋㅋㅋㅋㅋ웃기당 뭐 되는줄,,,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말을 누가 이렇게 함….여기 돌팬 커뮤인데 뭔 치고 빠지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꿀빨면서 돈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말하는 싸가지 미쳤네 생각 좀 하고 말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7년동안 고생만 하고 무일푼으로 나가는 중소돌 많던데 이런 정산은 되게 좋네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정병기 대단하다 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기 보면서 정산오래걸리겠다했늗데 돈 바로바로 주는구낭 좋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댓글 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리고 숙소 협찬이라 본거같은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댓글 ㅋㅋㅋㅋㅋ 저렇게 살아서 사회생활 되나 싶음 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버블도 차단 기능있음?
2:52 l 조회 8
혹시 하투하 이안 모에화 뭐뭐 있어??1
2:52 l 조회 6
김도훈 감독 이분 대박이시네 벤투 이후 감독중에서는 최고 성적이시네
2:52 l 조회 7
이번엔 뭔 정병일까 하고 플 보는데
2:52 l 조회 20
우리 내년 아시안컵도 장담못함
2:52 l 조회 10
혹시 르세라핌 콘서트 가는사람
2:51 l 조회 8
챌린지를 대충 한다는게 신기함
2:51 l 조회 29
나도 나중에 유튜버 한닭쌤처럼 되고싶다
2:51 l 조회 6
저사람 원래 표정이 없음?2
2:50 l 조회 75
축구 저거 정부에서 물 각이라 개무서워4
2:50 l 조회 42
같은곡으로 챌린지한 다른 돌들꺼 보면 다 빡씨게 추는데2
2:49 l 조회 64
난 챌린지 중에 쉬운 버전으로 따로 만든게5
2:49 l 조회 73
정상인이면 니애비전성기때 졸사 보고 다 탈덕하지9
2:49 l 조회 109
우리 애 대형돌이니까 챌린지 가려가면서 하라는 감성은 대체 뭘까...?6
2:49 l 조회 49
이런 애들은 유로소통을 왜 하는거야..12
2:49 l 조회 174
그 몇 초를 제대로 안 해서
2:48 l 조회 47
근데 난 어제 다른나라 경기까지 다 찾아보면서 느낀게2
2:48 l 조회 25
걍 저 상대 그룹멤 표정이 너무 맴찢이다6
2:47 l 조회 165
난 인성논란난 아이돌 파는 사람들도 좀 문제 있어보임4
2:47 l 조회 117
3세대 선배가 더 빡세게 춰주네ㅋㅋㅋ3
2:47 l 조회 19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