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3985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0
이 글은 2년 전 (2024/6/03) 게시물이에요

2층이내 기준 평균 얼마 잡아야함??

2층 그라운드 가격 다 알려주라..

초동 50만 찍는그룹임

대표 사진
익인1
20-3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25였음 2층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0 그라는 5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티포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티켓포함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이걸 물어본게 신기해서 단건데 당연히 미포지 여기 댓들 다 미포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처음이거나 놀라서 물어볼수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래도 답변 땡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인기 남돌끼리도 공연장이나 돌출 어떻게 뽑았는지에 따라 엄청 다를 걸? 사첵 도입되고 사첵구역 3n도 봤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사첵.. 체조.. 초동평균50만정도 보이그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비싼곳 60-70까지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층이면 최소 20 앞열이면 30 이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아이돌들끼리도 엄청 다름 입성만 해도 15 받는곳도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더보이즈야? 더보이즈 좀 괜찮은데에 맡기려면 기본 10 이상이던데 플로어나 2층 노리면 더 얹어줘야될걸 내가 들은 케이스는 2층 30주고 갔다고 그랬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더보이즈야.. 작년에 5월거 첫콘 아마 티미포 수고비 그라돌출1열 15에 주고갔다왔는데.. 저 계정주분이 더 이상활동안하는것같아보여서.. 새로구해야할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첵있는 븨앞 40 이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 추가됐네 초동 50만이면 이것보단 낮게 집아도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본 곳은 그라운드 앞열 기준 50이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돈 많이 벌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도 부업으로 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이게 티포가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고비면 티미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양도받는게 낫겠다…. 내 기준이고 돌알못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댓에 있는 정도 인기돌들은 댈티가 더 싼.. 경우가 많음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베원 팬콘 50주기로 했는데 대리가 성공 못함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름까고 뭐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초동 50만인데 그렇게 높다고? 내돌 더 높은데 난 1층도 티미포로 15에 갔는데 잘 찾아보면 싸게 잘잡는데 많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25.....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라운드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응!! 근데 잘 찾아보면 최대 15에 하는 애들도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ㅏ 그라운드 1층 개많이 잡는데 댈티해야하나수입 쏠쏠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수별로 다르기도 하고 체조일수록, 토롯코돌거나 돌출많이 돌아줄수록 좌석가격이 올라감 보통 20은 봐야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내돌 체조에.. 토롯코 돌긴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무 센데? 걍 취켓 해 나 취켓으로 1층 올콘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진짜???? 저렇게 많이 번다고?? 근데 저런사람들은 무조건 잡아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저렇게 많이 받앙 ?... 용병으로도 다 잡아주시던뎅 ... 나도 용병으로 잡아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같본인가?난 저번콘 2층 2열 15만원 줬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 국내팬 위주인거 생각해서 해야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높게 생각하라는거임..?? 나 작년 12월 제너럴앙콘 갔더니 은근 외국인들도 있더라..한한령도 완전히 풀린거 아니어도 국내팬위주 생각해야겠네.. 그땐 대리가실패하고 내가잡아서 2층갔다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돌은 나 돌출 1열 3열 각각 티미포 40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양일 스탠딩 원하는 구역으로 각각 티미포 3n 줬었어 근데 리빙포인트- 인티에서 구한 용병이 훨씬 앞 번호 잡아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그때 넘 좋음과 동시에 현타 왔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이걸 안 적었네 혹시 도움이 될까 싶어서... 내 돌은 초동 100 나오는 해외 강세 그룹! 참고로 나는 수고비를 높게 부르는 편이라서 그거 참고해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아니 근데 나는 일부러 플러스해서 부른 거라 실제 시세는 마이너스 하는 게 맞는데 다른 댓글 보고 기함했다 시세 무슨 일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초동 50이면 몇십까지 잘 안갈거 같은데 댓글에서 말한 아이돌들 더 인기 많지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ㄷㅂㅇㅈ면 초동대비 댈티비 높은 편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엥 나 몇년전에 3만원인가 주고 했는데 20만원이라고??? 대박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작년에 15정도 주고 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금 내돌은 시세 더 올랐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댓글 너무 센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더보이즈는 저정도 맞음 저기가 국내 위주라서 초동대비 대리비 개높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글쿠낭..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초동 500만 넘는 그룹팬인데 이번에 플로어 대리 15에 맡겼는데? 왜케 높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트위터에서 맡겼긴한데..아 난 네임드계정으로 맡긴건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ㅌㅇㅌ에서 맡겼어! 국내팬이 많다고 해도 저 정도야? 공연장이 작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덥즈.. 2년전부터 체조에서 삼일씩했어.. 토롯코돌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그렇게 잡아줬어???? 우리 그거보다 못파는데 기본 30부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가 서/치 엄청해서 후기 많고 좀 저렴한 곳에 맡기긴 했어 ! 1층은 5 불러서 이틀 맡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딴돌은 그 정도에 맡겼는데 익들이 ㄷㅂㅇㅈ는 국내팬 위주라서 높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그래서 그런가? 그래도 30은 너무 높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2층 30까진 아닐거같았는데 직접 경험해본 당사자들이 그렇다면 그런거겟지.....ㅇㅇ 진짜 쎄긴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서치하다가 댓글남겨..! 혹시 어딘지 알 수 있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 초동 200만장인데 15-20에 맡겼었는데 주변 사람들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작년에 티켓값제외 수고비 12만원에
체조 본무대 1열 잡아주심
댓글 시세 너무 쎄서 놀람.. 우린 초동 백만대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다들 진심이야? 내 돌은 플미 세기로 유명한데도...자리욕심 없으면 4만원도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게 돌마다 진짜 다 달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더보이즈는 걍 저 조건 빼고 봐야 됨 급(?)에 비해 대리 너무 올려쳐져있음 팬들이 다 소비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대리계정 하도 많아서 잘구해보면 10만원이하도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여기서 이런거 묻는거 아냐.. 여기 업자들 많아서 일부러 높게 부르는 사람들 많음 짹에서 발품팔아서 잘 찾아보면 ㄱㅊ은 중대형 계정들도 ㅂㄹ 안비싸게 하는 곳 많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엘 앙탈부리네
12:28 l 조회 1
생산직인데..부서 이동 당했는데 쉬는시간 10분 짦아지고 밥시간도 그 전체 공정에서 젤 끝에 나옴
12:28 l 조회 1
동양남자가 백인우월주의에 붙는건 뭔감성이지
12:28 l 조회 1
근데 1999 띄어준게 힙레인데ㅜ
12:28 l 조회 1
ㅁㅋ 사과문 영어로만 쓴거구나
12:28 l 조회 1
한국인들은 비비드한거랑 파스텔 중에 뭐가 어울릴 가능성이 높을까? 1
12:28 l 조회 1
청순하게 생겼어? 섹시하게 생겼어?
12:27 l 조회 1
연예인들 정치나 역사적으로 논란있는 옷 입는거
12:27 l 조회 1
토이스토리 한국버전 상상하니까 너무 귀여움
12:27 l 조회 1
옛날에 배우 누구가 강아지유치원 가방꾸미기 대회에서 1등 했다는거 봤는데
12:27 l 조회 1
ㅁㅋ도 신기하다 어디서 인맥을 만든거지
12:27 l 조회 1
근데 어떻게아는거? 펫샵이다 아니다
12:27 l 조회 1
본인표출 라이즈 쇼챔 오늘 유니폼 섞어입나봐1
12:27 l 조회 1
장터 오늘 8시 멜티 용병 구해요
12:26 l 조회 1
뉴진스 요즘 머해1
12:26 l 조회 1
청순 하면 좀 오밀조밀한 느낌이 떠올려지지않아?
12:26 l 조회 1
강아지 유치원 근데 돈 많이 깨지더라
12:25 l 조회 1
팬일때 극우일거 같다고 생각한적은 있는데2
12:25 l 조회 1
토이스토리 한국버전 나오면 재밌겠다
12:24 l 조회 8
요즘 강아지 유치원 내향형, 외향형 반도 따로 있더라3
12:2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