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682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82
이 글은 1년 전 (2024/7/01) 게시물이에요

인기돌이긴 한데 탑급은 아니거든? 근데 무슨 6-700만원이래 ㅋㅋㅋㅋㅋ 이게 말이돼?? 한번 가는데 500만원이 넘는다고??

대표 사진
익인1
원래그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럼 몇번씩 가는 사람들은 천 단위로 돈을 쓴다는겨??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카드 돌려막기 하거나 부자거나 둘 중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나도 내 눈을 의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럼 몇번씩 가는 사람들은 돈이 얼마나 많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전 본진도 딱 본문같이 인기돌이지만 탑급은 아닌 느낌이었는데 해외팬이 많아서 그런가 대면컷은 400 영통컷이 500만원 정도더라..ㅎ 원래도 갈 생각없이 걍 궁금해서 사본 건데 더 생각없어짐 아주 그냥 싹 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딘지는 몰라도 말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난 엄두도 못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비싼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싸컷 여러번 사 본 사람이 원래 터무니 없는 가격 부른대 떨어질 일이 없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번도 안가봤는데 진짜 이래??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거의 그렇다고? 생각보다 더 높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인기탑급은 아닌 여돌 팬싸컷 아는데 이쪽도 200-300임 남돌이면 말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인물 판에 누구돌...일랑 말랑 하는 아이돌 좋아하는데 팬싸 갈까 말까 고민돼서 팬싸 컷 여러 개 사보고 계산해본 결과 150만원 정도더라.. 어느 정도 인기 있으면 말 될 듯...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팬싸 응모하는 사람들 신기해 고작 몇초 몇분 하자고 몇백 태우는게 거기다 광탈되면 멘탈 어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면이면 그래도 1시간 정도 질문답변하고 팬싸템 쓰고 잔망부리고 노는 시간 있긴함 영통은 진짜..눈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앨범 1.6~ 2.0으로 생각하면 남돌에 인기 있음 저정도는 ㄱㄴ인데 약간 후까시 낀 것 같긴 하지만 몇백단위는 맞긴 혀 ㅠ_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게 이상하게 상향평준화 되더라 극강코어가 돈쓸 용의가 얼마냐가 2군조차 탑급 못지않다는건지... 이해는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팬싸컷이 원래 1-2세대때도 있었어?
완전 초창기 아이돌 세대때도 있었나 궁금
갠적으로 넘 지구한테 미안함...앨범 쓸 데 없이 몇뱃장 산다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컷 없이 다 램덤으로 하면 안되는거야??? 나 진짜 궁금해서 그럼
근데 소속사는 돈벌어야되서 암묵적으로
그런거 안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 팬말고는 줄세우기가 모두에게 이득이긴 하겠지ㅋㅋㅋㅋ 소속사도.. 음반사도.. 돌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긴... 아이돌 산업이 자선단체는 아니니...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전엔 ㄹㅇ 랜덤이였어 한두장사고 가는 일 종종있었음 근데 코로나로 영통팬싸로 전환하고 그때부터 줄세우기 시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예전엔 진짜 랜덤이어서 초등학생 팬도 보이고 그랬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랜덤도 좋아보여 어린 친구들한테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나 예전에 2세대 인기돌 좋아할 때 앨범 딱 두 장 사고 간 적있음.. 랜덤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랜덤이 더 좋은 것 같아ㅜㅜ
뭔가 저렇게 딥하게 파는 사람 아니면 라이트 하게 파는 사람 둘로 나뉘는 것 같음...
뭔가 예전에 1-2세대때는 아이돌 엄청 다들 알았는ㄷㅔ 지금은 규모가 알 사람만 아는 느낌이라 아쉬움
먼가 저런 것도 영향이 있는 것 같아 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 고인물 할미 같지만 그때그시절엔 선착순이거나 종이에 개인정보 적어넣고 손추첨, ㄹㅇ 랜덤이었오 요즘처럼 음반사가 엄청 많지도 않고 핫트랙스 코엑스점 목동점 잠실점 영등포점 이런식으로 지점별로 팬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이게 더 낭만적인 것 같아...
랜덤 기다리며 두근두근 하는게
더 재밌지 않나 ...나만 그런가
지금만큼 앨범 막 몇백장씩 까진 사지도 않는 것 같아서 난 이게 더 좋아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맞아 선착도 있었고 앨범 한장에 종이응모권 한장씩 줘가지고 거기서 응모권에 개인정보 적고 응모했는데...근데 그때는 팬싸 응모하러 그 지점까지 가서 앨범 사야하는게 개불편했음..지금도 그런지는 몰것지만...게다가 라떼는 팬싸인원 200명씩 뽑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요즘 몇그룹 빼고 죄다 무한팬싸중인데 저 가격이 유지가 될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직히 컷까진 아니어도 그정도 금액이긴 할거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내 상상 이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00만원 정도만 해도 낮은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짇ㅁ자 팬싸는 발도들이지 말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팬싸컷 점점 올라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올려치기일수도 있음 개인영통컷도 최소 20~30만원은 올려치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최애는 오프 뛰어보면 막상 팬들 나잇대
3:07 l 조회 1
상암 그냥 콘서트장으로 쓰자 뭔 잔디타령하면서 막냐
3:06 l 조회 3
최애 서치하는데 정병계
3:06 l 조회 6
훈련소에서 유명세 이용해서 데리고 나가고 잠도 못자게했다는데
3:06 l 조회 11
와 진짜 32강 가려면 파라과이 호주가 제일 중요하구나
3:05 l 조회 9
팬연령이 낮으면 뭐가 좋은건데10
3:03 l 조회 68
근데 솔직히 막상 콘서트연령대보면 특정그룹말고는 다 연령대 젊던데4
3:02 l 조회 44
요즘 인생 개힘들어서 레몬탱 듣는데 눈물남…,…,…
3:01 l 조회 27
놀티켓 옛날폰 쓸 거면 컴이 낫겠지?
3:01 l 조회 7
홍명보는 너무 이기적인거 아님?
3:01 l 조회 20
우리판 네임드들 다 20대 초반인데 줌밭이라고 소문남 4
3:00 l 조회 47
다들 덕질하면 굿즈나 앨범 사??5
3:00 l 조회 18
아이돌 훈련소가서 동기들 사주는데 막담아서 돈 엄청나왔대 동기피셜 2
3:00 l 조회 75
한국 축구를 위해서 자기 자신을 버렸다 했으니
2:59 l 조회 12
이선민 눈만보면 서강준이라더니 진짜네2
2:58 l 조회 57
일본처럼 3세대가 같이 덕질하고 그런거 좋아보이지않음?3
2:58 l 조회 21
자기판 연령대 낮길 바라는 것도 늙크크 같긴 함10
2:57 l 조회 53
떡밥 많고 계속 붙어다니는데 인기없는 씨피는 뭘까 2
2:57 l 조회 41
남아공전 아직 못봤어 지금 재방으로 보고올께3
2:57 l 조회 14
미야오 수인 살 빠진 이유가 있네…3
2:56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