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705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1
이 글은 1년 전 (2024/7/04) 게시물이에요

있으면 어떤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엘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상생활에서 잘 쓰고 댕기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없어 죄다 후회함
팬싸 콘서트? 안가길 잘했다고 생각함
굿즈는 죄다 정가보다 훨씬 싸게 양도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산거 안 하는 굿즈.............가 있나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와...없는듯 왜냐면 죄다 그룹명이든지 최애이름이라든지 박혀있으니까 일상생활에서 쓸 수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이게 문제임 이름박혀있으니까 쓸수가업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나도 없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모자 집게핀 이런 건 지금도 잘쓰고 있어서 탈덕해도 잘쓰지 않을까...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원봉? 기념적으로 가지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앨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탈덕했는데 앨범은 모으고 있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집게핀 스크런치 뱃지 옷 모자 그릇 컵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살때부터 일생가 굿즈만 사서 상관없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킨케어 향수 브랜드옷 애초에 일코가능한 굿즈만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시리얼컵, 텀블러, 폰케이스, 에어팟케이스 이런거 그냥 막 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무드등 평소에 엄청 잘쓰고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없음 그 중에서도 특히 인형ㅋㅋㅋ이쁜 쓰레기에서 걍 쓰레기 되어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원봉 충전식이라 무드등으로 잘쓰고 있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비치타올 같은 거는 가족들이 잘 사용. 파우치랑 무릎담요 실사용 위주로 사고 인형 같이 자리차지하는 거 거의 안 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텀블러나 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시리얼컵같은거ㅇㅇ 아니면 공식 인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 완전 일코되는 패브릭포스터같은거 있는데 진심 그냥 예뻐서 잘씀.. 그리고 병크 탈덕 이런게 아니라서 막 당장 치우고싶고 이런게 아니기도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런건 존재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시리얼컵은 ㅇㅈ 비공굿이 시판보다 튼튼하고 예쁜게 더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잠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텀블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있는게 있으려나... 좋게 탈덕한거면 그나마 응원봉? 근데 난 다 후회해서 버리고 팔아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애초에 굿즈 살 때도 쓸 수 있는지 안 따지고 걍 사는 그 순간 행복한 걸로 사는 이유는 끝난거라 생각해서 탈덕하고 굿즈 다시 봐도 그때 이거 사며 되게 재밌었지 그걸로 됐다 생각함 그래서 대신 절대 과하게 안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시리얼컵 머그컵 요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입덕 처음이라 굿즈 이것저것 다 사고 싶은데 댓글들 보고 정신무장 단단히하고 간다 다들 고마워!!!

최애 이름, 얼굴 들어간거 X/무조건 실사용 가능한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진얘기 자꾸 쓰고싶음
3:50 l 조회 3
너네 최애한테 트위터 계정 보여줄 수 있어?3
3:48 l 조회 13
축알못이라 오늘 하루종일 관련 영상만 봤는데1
3:47 l 조회 12
라이즈 원빈 셋로그 멘트봐1
3:43 l 조회 36
생각보다 학력에 자격지심 느끼는 사람 많은거1
3:41 l 조회 37
남잔데 남돌이 좋음 9
3:40 l 조회 67
돌 연애하는거3
3:39 l 조회 46
먹는 기프티콘 받으면 막 좋다고 생각 못했는데 이게 좋은 거더라ㅋㅋㅋ
3:39 l 조회 12
아이돌들은 무대하다가 급똥오면 진짜..2
3:39 l 조회 69
브랜드에서 돌 언팔하면 엠버서더 계약 끝난거 아냐??10
3:38 l 조회 70
돌배우가 진짜 애매한 포지션인 것 같다…
3:37 l 조회 17
10타쿠들 다 싫지만 마플러가 제일 싫음11
3:37 l 조회 41
그 사람 자체를 싫어하는건 진짜 너무하다1
3:36 l 조회 33
아이폰 18프로 가격 인상 확정임?5
3:35 l 조회 24
줌팬이란 표현은 인티에서 거의 매일 보는 것 같음3
3:34 l 조회 40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구해요
3:34 l 조회 14
내 최애 진짜 많으면 달에 n번은 크게 조롱플 돌고 못해도 거의 2~3달에 한 번은 까이는데4
3:32 l 조회 55
메가커피 위시 포스터 안파나6
3:32 l 조회 36
솔직히 줌팬이라고 욕먹는 경우 보면 나이 먹으면 덕질도 못하냐고 울게 아니고4
3:32 l 조회 61
올팬 기조는 멤버들 관계성도 중요한가?11
3:30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