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7195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12
이 글은 1년 전 (2024/7/05) 게시물이에요

분위기도그렇고 이게 아이돌 데뷔후

[잡담] 아니 엠마는 왜 스우파때가 더 이쁜거같지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엠마는 왜 스우파때가 더 이쁜거같지 | 인스티즈

이게 댄서때

[잡담] 아니 엠마는 왜 스우파때가 더 이쁜거같지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엠마는 왜 스우파때가 더 이쁜거같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금발이 찰떡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빨머 어울리기가 쉽지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앞머리가 진짜 안어울리는거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저때가
훨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타일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빨머 톤그로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장.. 스타일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우파 스타일링이 찰떡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도 이뿌긴 함!!!!
근ㄷ 앞머리가 안 어울려 일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헤메코 진짜 안붙는 것만 다 한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헤메코 다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무래도 기자사진은 원래 사실적으로 나오고 보정안하니까 방송은 보정하고 조명쎄잖아
원래 크게 나옴 살도 찐거 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쌍커풀 라인이 너뮤 높아진 것도 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타일링 ㄹㅇ 안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빨머가 좀 톤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머리 묶은게 훨 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ㄹㅇ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찰떡 스타일링 찾으면 좋겠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전에는 예뻐서 제일 조아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헤메코개별로임 본인이 스스로하는게 더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앞머리가 안 어울려서 그러는 것 같음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스타일링이 문제같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눈이 진돗개 쌍꺼풀 눈이네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얼굴 자체는 지금이 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걸그룹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 배드빌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입술 이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이돌상이 아닌데 누가 부추긴건지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자기가 하고 싶어서 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이돌은 정말.. 이목구비만 예쁘다고 되는게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쌍커풀라인이 높아져서 눈이 동그래져서 이미지가 바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약간 뷰튜버 재유 눈 비슷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앞머리 없는게 더 예쁜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이돌보단 확실히 댄서가 퍼컬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22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답답해 색깔도 헤어스타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연하게 한 게 훨씬 예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좀 심하다… 회사가 감이 없나 예쁜 얼굴 다 죽여놓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이거 좀 심하다 이렇게 예쁜 애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헐너무예뿐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너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개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코.... 오ㅐ했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화장이 안 어울리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여긴 코디가 진짜... 너무 심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자기한테 어울리는걸 본인이 잘 알았네.. 스우파 때 스타일링이 찰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살이 찐건지 아님 얼굴을 건드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스타일링 차이도 있는데 얼굴도 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몸 보면 살쪘다는 말 안나올텐데.. 스우파때보다 관리 더 빡세게 한 느낌이던데 복근이랑 이런거보면
그리고 기자 사진은 부하게 나오는 경우 많음 직찍이랑 기자 사진 보면 다른 겅우 겁나 많잖음 아침이라 부은거일수도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헤메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스우파때는 개인이니까 자기가 스타일링했지만, 지금은 아이돌그룹이라는 집단 내에 있어서 거기에 맞추다보니까 초기에 어색함이 있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아이돌됐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앞없이 더 어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냥 스타일링이 다른거 아님? 원래 신인돌중에 데뷔초엔 레전드 미모 안나오는 경우 많잖아 점점 이것저것 시도하면서 어울리는 스타일링 찾는거지.. 지금도 예쁜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콧대 두껍게 음영한게 제일 큰거같음
스우파때는 전체적으로 선이 날카롭고 얇은 화장및 스타일링인데 현재는 뭉툭하게 화장한 느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확실히 댄서때는 본인이 본인을 잘 아니까 스타일링을 잘 했고 어떤 무대를 서도 본인 스타일링에 좀 끼얹은 느낌이라 괜찮았던거고 아이돌은 아무래도 본인보단 그룹+무대+컨셉에 맞는 헤메코를 해야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보고싶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스타일링이 너무 안어울려서 그런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빨간머리라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저 그룹 스타일링이 다 별로야…해외잡으려고하는건지 모르겠는데 여덕도 남덕도 누굴 위한 스타일링인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머리색,메이크업,스타일링 다 안어울림...그래서 그런지 무대 볼때마다 이질감이 너무 들어ㅜ 아이돌이 아니라 댄서팀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내눈엔 똑같이 생긴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니 이 그룹자체가 컨셉,스타일링 다 멤버들이랑 다 너무 안어울림 특히 그 방설 나오ㅓㅆ던 멤듳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얼평 오지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222 와 기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헐 엠마 아이돌 데뷔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배드빌런 스타일링 진짜 소속사 너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더 어렸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스타일링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지금 머리색 다시 금발 했던데 훨씬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좀더 년차 차고 본인한테 맞는 스타일 찾아가면 예뻐질듯!
요즘은 좀 덜한데 예전 여돌들 데뷔초에 보면 자기한테 안맞는 스타일링 해서 어색하고 둥둥뜨고 그러잖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코대가 너무 두껍게 보임..메이크업이 저런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왤케 지이한것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걱정해주는 척 얼평 미침ㅋ 우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이돌이 뭐라고 댓글들 어이없다 ㅋㅋㅋㅋ 지 하고 싶은 거 하는거지 지들이 뭐라고 댓글로 네 왜케 무례한 애들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스타일링 다르게 한 거 보면 그냥 소속사가 안 맞는 것들 다 갖다붙인 거임 연하게 한 거 보면 개예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얼평 좀 그만혀…예쁘든 말든 너랑 무슨 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여기 댓글 진짜 기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앞머리 없는게 더 이쁜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다계정 투표인증도 만관부🧡🧡‼️
19:10 l 조회 1
막콘 플로어 있어??
19:10 l 조회 1
앨리즈 라이즈sbn 투표했어요🧡4
19:09 l 조회 19 l 추천 4
일예로도 플로어를 잡을수있다니 역시yg1
19:09 l 조회 36
🧡라이즈 투표 선착 이벤트도 있고 다계정 인증 이벤트도 있어요🧡2
19:09 l 조회 15 l 추천 3
하이브돌들 해외음원 진짜 높다2
19:09 l 조회 36
남여돌 최애 챌린지 소취하면 돌맞을까1
19:09 l 조회 18
와이지 개같다2
19:09 l 조회 41
저 간절함 너무 잘 알지 우리 활동기에도 내가 저래서😂4
19:08 l 조회 63 l 추천 1
사전투표율 어디서 확인해?1
19:08 l 조회 43
인티 한지 별로 안돼서 투표독려글 투표인증 글들 보면2
19:08 l 조회 38 l 추천 4
봉이 라이즈 투표 완료🩷🩵🧡8
19:08 l 조회 28 l 추천 7
방탄 멤들 월드컵 결승 얼마나 꿀잼일까1
19:08 l 조회 20
빅뱅 3만번대인데4
19:08 l 조회 60
양심고백 최애 떡밥 보다가 잠들어버린 적 있음
19:08 l 조회 12
💚똑똑똑 브리즈 선배님들 위즈니 투표했습니다💚11
19:08 l 조회 28 l 추천 5
성한빈 여친 라이즈 투표했어요💙🧡7
19:08 l 조회 24 l 추천 3
라이즈 아직 아아 자리 남아있대 4
19:08 l 조회 49 l 추천 2
OnAir 지금 마이크가 이상한건가?
19:07 l 조회 37
🧡메가커피는 금액권이라 차액지불시 다른음료 교환가능해요 라이즈 투표하고 쿠폰 받아가세요🧡5
19:07 l 조회 39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