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061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23
이 글은 1년 전 (2024/8/08)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과즙세연 작년 수익 ㄷㄷㄷㄷㄷㄷㄷㄷㄷ | 인스티즈

32억 ㄷㄷㄷ

대표 사진
익인1
본인한테 다 돌아가는 수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수료는 뗌 아프리카라 30-40퍼 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베스트인가 파트너 비제이는 20퍼만 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수료 때면 19-20억일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수료 가만해도 대박이네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감안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건 별풍수입만 이고 더 벌겟지.. 필리핀 까지 가시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쩐다..할만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가 할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수료 떼고 세금 떼면 12억 정도 벌었다 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기방송에서 그렇게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충 계산해봐도 그정도 나올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별풍에서 세금떼면 대충 저정도 실제로 광고받고 하니까 더 벌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12억 정도야 엑셀방송에서 벌어간 것도 있어서 12억보단 훨 많을거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세금은~ 잘 내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비제이방송을 그렇게봐? 본적없은1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그렇게 많이 보나?? 완전 음지깔인데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정안하는거 봐 ㅜㅜ
쟤네가 번돈이 그렇게 많이벌나 할정도로 벌돈은 아니잖아
엄청 보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뭐야 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많이보긴해도 돈쓰는건 일당백이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올해인가 작년말인가 파트너비제이 뱌뀌고 그전까진 베비라 7:3 하면 세전 22억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것도 별풍기준이고 실제로 광고,엑셀방송 등등 하면 + 몇억 더 해도될듯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그냥 저 풍투데이 기준으론 세전 저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수수료 엄청 쎄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솔직히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더러운 걸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돌팬인데 제노랑 재민 지나가다가 실물로 본 적 있는데 너무 잘생겼어서
7:42 l 조회 10
디올 방탄 지민 E!뉴스2
7:42 l 조회 15
대한민국이 전력 자체는 남아공보다 훨씬 좋은가봄
7:41 l 조회 15
와 나 광화문 왔는데 무대 빼버렸음
7:39 l 조회 84
오늘 축구 지면 끝인거지3
7:35 l 조회 101
코르티스 한국 언제 돌아와??1
7:31 l 조회 15
브라질 사람들 단체로 남자에 미쳐서
7:31 l 조회 61
OnAir 와 브라질 경기ㅋㅋㅋㅋ
7:25 l 조회 94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4
7:14 l 조회 198
드디어 오늘이네
7:13 l 조회 90
미디어 이 사람 진짜 미쳤어 음색 돌았어 들어봐봐1
7:12 l 조회 47
랒페스 숑석 포타 하나만 찾아줘 제발 2
7:11 l 조회 30
와 리센느 뭐임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가 강나미에 올라오는데
7:11 l 조회 74
정보/소식 이펙스 백승, tvN '최애의 사원' 합류…아이돌 태오로 연기 변신
7:10 l 조회 44
리쿠 너어어어무 귀여워
7:09 l 조회 20
스카나 종합재수반에서 공부할때 이어폰 오픈형 쓰는거 에바임??
7:05 l 조회 24
치킨집들 축구하는날에 일찍여는거 뭔가 귀여움3
7:02 l 조회 96
정보/소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Devil by the Window',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 추가3
7:00 l 조회 21
슴 그룹은 세대별로 음악적 스타일이 비슷한듯3
6:59 l 조회 91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6
6:57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