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128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6
이 글은 1년 전 (2024/8/14) 게시물이에요

내통장 어카지..[정보/소식] 아이유 상암콘 새 굿즈 | 인스티즈

[정보/소식] 아이유 상암콘 새 굿즈 | 인스티즈

[정보/소식] 아이유 상암콘 새 굿즈 | 인스티즈

[정보/소식] 아이유 상암콘 새 굿즈 | 인스티즈

[정보/소식] 아이유 상암콘 새 굿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 본 안내는 예약 판매에 대한 안내이며, 현장 판매는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 기간 : 2024년 8월 16일 (금) 10AM ~ 2024년 9월 1일 (일) 11:59PM
* 발송 : 2024년 9월 24일 (화) 부터 순차 배송
* 판매처 : made EDAM (https://madeedam.com/)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친 엠디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퀄 뭐야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텅장이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양산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파츠 개기여워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텅장이 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쳤다 응원봉 키링 무조건 사야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격 왜 이렇게 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나도 진짜 보면서 그 생각 함
굿즈로 돈 안 벌거야?
굿즈 아니라 그냥 사도 저거보다 비싸게 파는데 많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이유 굿즈나 앨범은 원래 저렴함 콘서트도 타콘보다 저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마고치 갸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케이프개미침 ㅜㅜㅜ갖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요거 엠디입은거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조졋다
진짜 텅장 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후드셔츠도 6만원밖에 안 하네 되게 싸다 타팬인데도 다 사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씨.. 다사고싶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 본 안내는 예약 판매에 대한 안내이며, 현장 판매는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 기간 : 2024년 8월 16일 (금) 10AM ~ 2024년 9월 1일 (일) 11:59PM
* 발송 : 2024년 9월 24일 (화) 부터 순차 배송
* 판매처 : made EDAM (https://madeedam.com/)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혹시 응원봉도 저때 배송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응원봉은 콘 전에 배송일정 잡지 않을까 싶은데.. 그부분에 대한 내용은 없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관련내용 떴다! 응원봉 따로 시키면 콘 전에 온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헉 고마으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ㅠㅠ 그럼 아이크 파우치는 콘서트 끝나고 오는거네?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ㅜ 현장에서 쓸거면 현장판매 줄 서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글쓴이에게
현판 줄서본 경험없는데 아이크 파우치 하나 살려면 보통 콘서트 몇시간 전에 도착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0에게
키오스크 여러대 두고 그냥 거기에 줄 쭈르륵 서는거라 1개를 사든 10개를 사든 무조건 같이 줄 서야 해서.. 나 지난 콘서트때 오후 12시 30분 쯤 도착해서 4-50분 줄 섰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글쓴이에게
와 엄청 이른시간에 갔는데도 한시간 가까이 줄서는구나.. 자세한 답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응원봉 케이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이건 뭘까 피규어 같이 생겼는데 아무것도 안 써있음.. 이게 탐나는데 안 파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이거,,,ㅜㅜ 이 디자인으로 인형키링 같은 것도 있었으면 좋겟다 사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까ㅜㅠ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양산 가격 괜찮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뮤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쳤나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옷 너무 예쁘다!! 가을에 입고 다니면 딱이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여기 일잘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 이번에도 블테랑 같이 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가격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이크 파우치 디자인 바뀐건가?? 셔츠 ㄹㅇ 사고싶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트위티 눈에 별박은거 짱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격합리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당장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왜케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미친건가 다 너무 예버….ㅠㅜㅜㅜㅜ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잠만... 체크셔츠 미쳤냐... 너무 예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후드셔츠 저건 포카는 없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셔츠….. 살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대박 텅장 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현판에도 케이프 무조건 팔겠지??????? 케이프 너무 탐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현판할것같은데!! 현판 공지는 따로 준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가격 진짜 저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이크 버전 바뀐거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골든아워, 헐콘 때 썼던거 그대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개귀엽다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우떡해 다 사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내 텅장 어쩌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뉴발 굿즈도 있잖아
내 통장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미춌다 개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팬들 눈에는 다르개 보이구나.. 덕질 한번도 안해봐서 몰랐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9번은 뭐지?!!!! 로고가 있는 것도 아닌데 겁자기 왜 나온 거야? 아이유 남방 조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유가 체크셔츠 엄청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니 트위티도 정식 콜라보 굿즈야?? 아이유 뭐야 미쳤다 너무 예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큰방보고 있으면 걍 거대한 통제충의 싸움같음
1:54 l 조회 1
전부터 궁금했던건데 엑방원 이거
1:53 l 조회 6
지금 마라샹궈 먹말1
1:53 l 조회 6
근데 내가 돌이면 팬들이 못생겼다고 하는 머리는 절대 안 하고 싶을 것 같은데2
1:53 l 조회 14
한국 혐오하는데 중국 일본이 자기네들 편 들어줄 줄 안거 개웃김1
1:52 l 조회 6
돌이 피드백 너무 잘해주는 것도 안좋은 것 같아… 6
1:51 l 조회 48
마른사람 몸평도 함부로 하지마라 좀~7
1:51 l 조회 28
차애가 나한테 완식 왼인데 사람들은 른으로 먹어 1
1:51 l 조회 14
입덕한지 1000일째 넴들의 7할이 빠짐
1:50 l 조회 19
ㅍㅁ인데 왜 돌이랑 빠순이는 반비례할까3
1:50 l 조회 29
알디원 준서 진심 사귐통 결혼통 심하게 옴
1:49 l 조회 9
나만 너무 마른거 안예뻐보임?15
1:49 l 조회 52
ab 씨피 뉴비일 때 b른으로 탐라 들어오는 거 찍먹 하다가
1:49 l 조회 17
혐한하는 남미 동남아 계정주들6
1:47 l 조회 52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커리 비빔밥 연포탕 된장찌개 잔치국수 충무김밥
1:46 l 조회 12
헤어 구리다고 할 수 있는데 선을 넘으니깐 그렇지22
1:46 l 조회 135
구운야채소바 해먹는게 아니었는데...
1:45 l 조회 30
유준이 볼살 진짜 쏟아질라 하는 거 너무 치명적임1
1:45 l 조회 69
삼각관계로 한 멤버 두고 두 멤버가 서로 기싸움하는 구도 만드는 거 개싫음 ㄹㅇ6
1:45 l 조회 53
내 최애 장발이 자기 선호였는데1
1:45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