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규가 회 못 먹는데 태현이는 회 좋아하거든
둘이 나눈 말임
근데 회 초반에는 초장맛으로 먹는다며
초장 많이 찍어야 (회) 맛이 잘 안 느껴져
그럼 초장만 먹으면 되지 왜 회를 찍어먹어?
형은 쌈장만 먹지 왜 고기 찍어먹어요?
진심 띵언ㅋㅋㅋㅋㅋ 범규도 아 그르네 하면서 감탄함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4/8/17) 게시물이에요 |
|
범규가 회 못 먹는데 태현이는 회 좋아하거든 둘이 나눈 말임 근데 회 초반에는 초장맛으로 먹는다며 초장 많이 찍어야 (회) 맛이 잘 안 느껴져 그럼 초장만 먹으면 되지 왜 회를 찍어먹어? 형은 쌈장만 먹지 왜 고기 찍어먹어요? 진심 띵언ㅋㅋㅋㅋㅋ 범규도 아 그르네 하면서 감탄함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