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온판 안 열려? 좌석이고 여름이라 밖에서 있는거 싫어서 시간 맞춰 갈랬는데 스키주 엠디가 넘 귀여움 갖고 싶어..... 그리고 1~2시쯤 가서 줄 서면 살수 있나? 줄 한두시간 서면 그래도 살수 있나?
| 이 글은 1년 전 (2024/8/19) 게시물이에요 |
|
나중에 온판 안 열려? 좌석이고 여름이라 밖에서 있는거 싫어서 시간 맞춰 갈랬는데 스키주 엠디가 넘 귀여움 갖고 싶어..... 그리고 1~2시쯤 가서 줄 서면 살수 있나? 줄 한두시간 서면 그래도 살수 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