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4265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6
이 글은 1년 전 (2024/9/11) 게시물이에요

[잡담] 슈가 벌금 1500만원 쎄다고 보는 이유 | 인스티즈


음주운전 >>뺑소니 도 700만원 약식기소..

슈가는 대물 대인피해 없이도 1500만원..

대표 사진
익인1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윤창호법 이후로 법이 바뀐거임 ㅋㅋㅋ
억울해 하지마 슈가팬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안 댓글 빌린거였음 쓰니보고 뭐라한거 아니고 슈가팬들이 옛날에 법 바뀌기전 기사 들고와서 슈가 벌금 억울하다 난리쳐서 댓글 빌린거야 미안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강인 2배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주운전+뺑소니보다 더 할 정도면 술을 얼마나 마신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강인은 알코올농도 수치가 어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15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0.2 이상이면 가중처벌인데 그래서 그런가보네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혈중알콜농도 0.2 넘는게 얼마나 큰일인지 이제 알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뺑소니보다도 세게 나왔네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 좀 다른 얘기긴 한데 저때랑 비교하면 안됨
물론 강인은 뺑소니까지 하긴 했는데
그 사이에 음주 관련 법도 바뀌어서 더 무겁게 처벌받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슈가가 얼마나 많이 먹었냐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때는 음주 2~3진까지도 약식기소 되던 시기인데 요즘에는 초범임에도 불구하고 최악의 경우로 실형 나오는 경우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2맞아 애초에 음주운전 관련 법이 재작년? 작년?인가부터 개빡세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사에 알콜농도에 따라 벌금 액수 다르다고 나와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슈가 음주수치가 아이돌 역대급이라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돌도 뛰어넘으심 연예인 역대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살인조 다음이 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살인조가 누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조형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근데 뺑소니보다 더 심하게 맞는건 좀 이상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거기다가 처음에 거짓말해서 이런건 해당안되나 나였으면 괘씸죄로 더 높게 냈을거 같음 판사가 땅땅하는거래도 내가 검사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적용됐는지는 모르겠는데 실제로 그런 게 영향 있기도 해 반성의 의지가 없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판사 앞에서 거짓말 한게 아니면 걍 기분상해죄 밖에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무튼 보니까 0.2는 최소 1500이래 죄지은만큼 받은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때랑 지금이랑 처벌기준이 다르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윤창호법 이후로 음주운전 법 더 강화되고 바뀜 예전엔 100만원 이랬엉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처벌 형량이 강화되서 그런거 누구 옹호 이런거 xx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수치가 다르겠지 슈가는 가중처벌 받은거야 구라친거땜에 반성의 여지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건 8년전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법이 많이 바뀌었음 지금 전동 킥보드로도 사람죽는 세상이라 강력하게 처벌할수밖에 없음 게다가 0.227이면 진짜 피해없었어도 뭐 갱생의 여지가 없다 그리고 사건축소한것도 큼 거짓말을 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김ㅅㄹ은 부셔서 2천이지 얜 대인도 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수치가 거의 강인 두배로 나왔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탈퇴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수치만 봐도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몇년 전이고 법 바뀐거 ㅇㅋ 그렇다 쳐~~ 근데 수치는 역대급 맞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더 많이 벌금먹였어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거 몇년전이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리고 수치는 역대급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맥주한잔 먹었다며?
거짓말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개구라지ㅠ 식당에서 1차 작업실에서 2차한 거임
1차 거하게 마시고 2차 맥주 한 잔이면 몰라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개구라지 0.227면 걔 체구에 90분동안 혼자 최소 소주 3~4병 먹은 거랑 비슷하다고 본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도달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차로 인도 달린것과 같이 가중처벌되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뺑소니도 아닌데 과하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뭐가 과함??? 법대로 한건데 ㅋㅋ
예전이 유하다고 생각 안해? 아직도 음주운전 처벌 겁나 유한건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세금 충당되고 좋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때랑 지금이랑은 또 다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인도로 주행해서 더 쎄게 나왔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 혈중 알코올 농도도 그렇고 인도 주행이 진짜 치명적이긴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응 0.22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음주 벌금이 오른거아냐? 그래봤자 슈가도 강인변호하던 변호사 썼다던데 약식기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즈랄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리고 슈가면 초범이라 벌금으로 끝난걸 감사하게 생각해야지 0.227 수치면 경찰들도 1년에 한두번볼까한 음주수치라는데 그거때문에 벌금 쎄게나온걸 생각해야지 뭐 기물파손안하고 사람안치면 다임?? 법에선 원래 수치로따져 요즘 그래서 단속피하고 다 도주하는 이유가뭐겠음 수치따라 형량도 달라지니까 다 도망가서 술타먹잖아 김호중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수치 역대급에 최근 처벌 수위 자체가 달라짐 저때랑 비교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저때랑 처벌 기준이 달라져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0.2 이상은 벌금 1000~2000만원사이임
얜 0.227 + 인도역주행 + 그리고 축소의혹까지 있는데 뭐가 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 나라가 똥같은 정치인과 법들이 있어도 엄연히 법치국가임. 걍 정해져 있는 만큼 내는거임. 유명해서 달랐던건 수사기간 같은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이전 처벌 수위가 너무 약했다고는 생각이 안드나 더 강력해져야한다고 생각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예전에 음주운전 처벌 너무 약해서 윤창호법으로 개정된건데 지금도 음주운전 사람죽여도 징역 3년도 안나오는 세상인데 왜 자꾸 예전이랑 비교하는지 모를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법 바뀌어서
음주운전 초범도 0.1 수치넘으면 700씩 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수치 역대급인건 몰랐네 안그렇게 생겨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법이 바뀌어서 그렇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강인이 누가봐도 더 악질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음주수치가 슈가가 역대급이고
갈수록 사람들 인식도 달라지는걸 생각해야지 몇년전이랑 비교를하냐ㅋㅋㅋ
이런식으로 옛날이랑 비교할꺼면, 옛날에는 음주 2번이상 걸리고도 활동하는 사람들 많았음 언제까지 옛날대로 할껀가..? 인식이 개선되는만큼 법도 바뀌는게 정상이지
얜 그나마 대물대인 피해를 않내서 이만큼만 나온줄 알고 감사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어쩌라고 누가 뭐라했나 왜 혼자 슈가가 더 잘못이라고 호들갑이지; 난 자동차뺑소니가 죄질로 보면 훨씩 악질이라 생각할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몇년전 강인땐 법자체나 판결 방향이 음주는 엄청 약했었음. 법 강화된게 억울하면 8년전에 마시고 똑같이 처벌 받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한창 트로트 도주에 뻥카에 블박꿀꺽해서 살얼음판일때, 트로트를 넘어선 역대급 혈중알콜농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저때랑 법이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런데도 0.2 이상 아니라고 믿는 애들이 웃김ㅋㅋㅋㅋㅋㅋㅋ 벌금 액수가 0.2 이상이라고 말하고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억울해도 이런 선례를 남겨야 음주운전 사고가 줄어들듯 애초부터 안했음 이런 일도 없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억울하면 안하면될꺼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직도 안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슈가 벌금이 쎈 게 아니라 강인이 약했던 거 아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음바페 개잘한다
6:16 l 조회 2
한국 배우들 몸값이 높은 이유가 한국 컨텐츠 흥행도 있는데1
6:04 l 조회 40
오늘 가요대전 썸머 2차 라인업 나온다
5:57 l 조회 32
아이돌들 대화할때 카메라 불켜도 조 ㄴ 나 라는 단어 쓰는거 다들 그래?1
5:53 l 조회 64
와 근데 새삼 메시 저번 월드컵 때가 마지막일 것 같다 하지 않랐나
5:44 l 조회 27
입덕했던 이유가 탈덕하는 이유가 된다는데8
5:42 l 조회 100
슴티알 데뷔조 픽스되고 준비중인건가? 아시는분1
5:41 l 조회 34
방탄 옛날 2016 마마 무대보는데 발카쩐다..ㅋㅋㅋㅋㅋ3
5:34 l 조회 36
안무 진짜 잘 짰다 싶은 노래 있어??10
5:32 l 조회 42
축구 아예 모르는데 메시 아까 경기 보고 뭔가 빠짐
5:30 l 조회 21
JTBC 진짜 망했네 ㅠㅠ4
5:26 l 조회 153
어느 넴드가 나한테 막말하고 뒷담하는데1
5:23 l 조회 53
아니 꿍싯꿍싯 챌린지 진짜 장르불문 많이 하네
5:00 l 조회 78
위시 노래 완전 좋다1
4:47 l 조회 42
쌰갈 피곤해서 9시에 잠들었다그
4:46 l 조회 38
야구 잘아는 사람?3
4:38 l 조회 48
나의최애...버블.. 7
4:35 l 조회 109
엔터는 나중에 ai로 다 대체가 되려나4
4:31 l 조회 74
개빡치네 내일 호날두가 골넣을거야
4:31 l 조회 35
신세계 5화 비행기 장면 보는 중인데 웃참하느라
4:2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