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463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9
이 글은 1년 전 (2024/9/14) 게시물이에요
아 이 남성이 너무 멋있어요

[잡담] 하이브가 아티스트 진의 파악한다 하니까 정국 또 올림 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상남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중에 밤이 왜케 귀엽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오늘부터 팬 될 거 같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용하지 말라는 뜻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민희진 지지 하는 건 아니라고 방패 써먹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머쉿네..이남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명확히 해줘서 속이 다 시원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무슨말이야? 방패 써먹고 있다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무슨말이여 민희진 지지아니라고 말햐ㅛ더눈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하이브랑 하이브팬들이 그렇게 방패 써먹었어서 정국이 다시 올린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ㅇㅋㅇㅋ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부러 영어로 달아주는것도 멋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번역계가 이모지까지 더 붙여가며 슈가 지지라고 오역해서 나르는데 … ㅠㅠ 그래서 영어로 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상남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우리 정국이 진짜 언제 이렇게 어른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전정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상남자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언플하지 말라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국아 늘 지지하고 응원한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타팬인데 왤케 호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멋있다 좋은의미로 강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의 확인 됐네 ㅋㅋㅋㅋㅋㅋ 정국 진짜 기개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멋있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밤이 늠름하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필 또 밤이 사진이라 더 늠름해보여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역시 우리 쾌남 막둥이 이러니 어떻게 안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정국이는 항상 하고싶은 말은 꼭 표현했던 것 같음 올곧다는 걸 알아서 그런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밤이가 말하는 것 같았어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근데 기세가 진짜 좋다
19:09 l 조회 3
판분위기 너무 늙고(…) 불만 많아서 팬 하기 싫어짐
19:09 l 조회 4
요즘 아이돌노래 쇼츠용 노래 많은듯
19:08 l 조회 7
틱톡용이란애들걍무시해 걔들한테 틱톡용 아닌게 없음
19:08 l 조회 10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최애 장난감 누구야?
19:08 l 조회 4
컴백은 하투하가했는데 왜 하이브 머리채플임?4
19:08 l 조회 21
위시 보이미츠걸 뮤비 뭔 내용이지
19:08 l 조회 8
멜론 핫백 탑백 차이가 뭐야2
19:08 l 조회 14
라이즈 대형 또 바꼈어?2
19:08 l 조회 40
얘드라 너네는 트친이 결혼식 초대하면 감…..?ㅋㅋㅋㅋ4
19:08 l 조회 8
은석이랑 원빈이 좋아하는 사람 있나
19:08 l 조회 14
유하 파트 나올때마다 정화 되는 기분
19:08 l 조회 6
유하 음색이 진짜에스엠같음
19:07 l 조회 6
틱톡용 노래여도 성적만 잘나오면 됨1
19:07 l 조회 34
127 콘서트 금방이려나2
19:07 l 조회 8
하투하 레몬탱 걍 음방돌고 하면 무난히 잘될것같은느낌
19:07 l 조회 17
야놀자 티켓팅 계속 뜨는 자리만 뜨는거는 오류야?
19:07 l 조회 5
아니 틱톡보단 완전 3세대 깔 같은데..??????1
19:07 l 조회 17
하투하 노래 좋은데?2
19:07 l 조회 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김신영 받아쓰기썰 왤케 웃기지5
19:0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