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타로 심쿵 멘트
— 롬☺︎ (@luvtaromi) September 28, 2024
“ 好きになったらダメですか “
좋아하면 안되나요?
sssssssyang pic.twitter.com/Nrz840Yr5J
평소에는 타로가 말할때 목소리톤이 좀 높은 편이잖아 근데 가끔 가다가 저렇게 낮게 말하는데 그게 나를 미치게 해
| 이 글은 1년 전 (2024/9/29) 게시물이에요 |
평소에는 타로가 말할때 목소리톤이 좀 높은 편이잖아 근데 가끔 가다가 저렇게 낮게 말하는데 그게 나를 미치게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