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7870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98
이 글은 1년 전 (2024/10/14) 게시물이에요

[잡담] 2024 마마 대상 예측 | 인스티즈

[잡담] 2024 마마 대상 예측 | 인스티즈

[잡담] 2024 마마 대상 예측 | 인스티즈

가수상 세븐틴 앨범상 세븐틴 노래상은 마그네틱인데 격차가 거의 안 나고 심사사 40이라 까알일듯

대표 사진
익인1
과연 셉셉 이렇게 줄지 궁금하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기준 바꼈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앨범상 미국에서 시상한다는 말이 있어서 미국가는팀이 받을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수박님 새로 올려주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방금 올라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 짹가서 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사비율 나왓엉??? 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올해기준에 맞춘 예측표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앨범, 가수는 차이 많이 나네 셉셉 그대로 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가 셉셉에일듯 소속사 균형 맞출 느낌
노래상은 그냥 심사위원 마음대로 나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셉셉 받았으면 좋겠다 노래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뭔가 셉셉에 일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국에서는 메인 대상 안 줄 거 같은데 일본이 메인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ㅅㅍ가 체감상 젤 잘됐는데 하나도 못 받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체감상 말고 실제로 잘된거 맞아... 마마 집계기간이 작년부터라 그렇고 ㅇㅅㅍ는 다른 시상식에서도 받을텐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알아 혹시 몰라서 쿠션어 쓴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웅 근데 큰방 계속 봤으면 알겠지만 체감상 이런데 못받는다 ㅇㄱㄹ 끌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난히 슈노가 받겠니 심사점수가 높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게 변경된 예측표라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마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슈퍼노바 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새예측표 다른 수상부분은 어디서 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위터 한국수박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엔하이픈 앨범 잘됐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저번에 마마는 집계기간 달라서 슈퍼노바 어렵다는글 봤었는데 노래상 2위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뉴진스는 왜업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뭔가 체감이 하나도 안되긴 한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난 에스파는 좀 되긴하는디 그외에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3 그냥 해외위주인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555 슈퍼노바말고 체감 못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마그가 체감이 안 된다고? 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진짜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게임 ost 라 빠진거같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게임 ost라 빠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plot twist는 뭔노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어스 첫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세븐틴은 뭔노래냈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앨범상에 있는거 음악의신 앨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첫만남은 계획대로 되지않아 / 세븐틴 마에스트로랑 음악의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에셉셉 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체감 안된다는 사람들은 뭐가 체감이 안 된다는거야..?진짜 웃긴다ㅋㅋ 상을 뭐 개인 체감에따라 주냐고 성적이 그렇다는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말그대로 본인 체감이시니까 모르시겠죠 이런데다 그런 댓글 남기는거 어쩌라고 싶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본인이 다른 노래 다른 가수를 더 좋아하나보지ㅋㅋ 성적이 저렇게 뻔히 나와있는데 체감타령이야 웃기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긁으려고 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그니까 왜 굳이 와서 댓글로 긁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마그네틱이 그 정도야?
내 기준 수퍼노바가 넘사였는데 아닌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가 알기론 마그네틱 그 안무가 데뷔 초에 엄청 커버 많이 했어 특히 외국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그렇구나 외국 반응을 몰라서
내가 저렇게 느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근데 그정도로는 미친듯이 화제된건 아닌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해외 기준으론 상반기 1위니까? 뉴스 도 났었고. 나름 해외엔 선방했다곤 볼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적이라 일찍 나올수록 집계가 많이 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마그네틱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에스파가...... 1위가 하나도 없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노래상 슈노 줄듯 심사 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걍 7년 전 마지막으로 연예인 잘모르는데도 슈퍼노바 잘 된 건 아는디 마그네틱이 그 정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이 느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해외에서보면 슈퍼노바가 그 정도임? 이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성적 찾아봐봐 국내해외 두 노래 다 잘된편이지만 국내는 슈퍼노바가 해외는 마그네틱이 더 잘됨 마그네틱 빌보드핫백도 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음.. 국내 시상식인데 해외 성적이 그렇게 중요한 거야?? 진짜 몰라서 그럼

만약 한국인들 아무도 모르는데 외국에서만 잘 된 곡이 있고 대상 받으면 넘 황당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마는 해외음원 많이 봐 국내음원은 멜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글쓴이에게
ㅇㅎ 기준이 참 이상하네 한국 시상식이고 한국 노래들로 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5에게
케이팝이 해외에서 커져서 보는 시상식도 있는것같아 멜뮤나 골든디스크는 국내음원 많이보는 시상식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마마가 주최측이고 주최측에서 해외성적도 본다는데 이게 무슨말이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8에게
주최 측 맘이라지만 이상한 건 이상한 거지 뭐 ㅋㅋ 한국 노래인데 기준이 해외면 이상하다 느낄 수 있는 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엠넷 자체가 해외 엄청 봐. 엠카도 그렇고. 케이콘도 그렇고 글로벌 케이팝 플랫폼 이게 자기들 목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기준을 봐봐 해외만보고 국내는 안 본다는 말이 아니잖아 좀ㅋㅋ 국내랑 해외 같이 보는거야ㅋㅋ 마그네틱이 국내에서 안됐다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설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8에게
너야 말로 왜 그리 난리인 거야? 내가 마그네틱 얘기함? '만약'이라 했잖아ㅎㅎ..

진짜 너무 좋아하나보다 마그네틱 얘기 아니니까 진정해 나도 마그네틱 알아 ㅋㅋ..

만약 한국인 대부분이 모르는 곡이 있든디 외국에서 잘 되었을 경우 말한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5에게
아니 그니까 국내에서도 잘돼야 저거 받을 수 있는거라고ㅋㅋㅋ너가 한국인들 아무도 모르는데 해외에서 잘됐다고 대상받는곡 있으면 황당할거같다며 그럴일은 없으니까 걱정말라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8에게
응응 이해 못한 거 아니니까 그만 혀~~ 걱정까지야.. 걍 이런 일 생기면 황당하겠다 한 건디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5에게
응 상 기준에대해 이해못한것 같아서 한 말이야 이제라도 이해했으면 다행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8에게
비꼬는 거 너무 좋아한다 너무 공격적임 극성팬들이 이렇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5에게
헐 너가 진짜 기준에대해 오해하고있는것 같아서 한 말인데 비꼬는거라하고 공격적이라하면 어떡해...극성팬...ㅋㅋ 다음부턴 표를 좀 잘 봐봐 기준이 나와있는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발매가 거의 3개월 차이 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슈노 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슈노가 받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슈노 가보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개인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노래들이라 에셉셉이었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슈노 ㅎㅇ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슈노 무조건 가보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슈슈슈슈퍼노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슈퍼노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체감상 마그네틱이 압도적인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마마가 이래서 좀 애매하구나 누적치 집계라서 뭔가 거의 다 작년기준 잘된 노래들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슈노 가보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마그네틱 스키즈락 세븐틴으로 예상해본다... 마마 얘네 미국가고 일본 가고 글로벌 표방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셉셉 줄거같은데 작년에도 대상수상자 참가 안했는데 줬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무조건 슈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에셉셉? 셉셉에? 암튼 이렇게 받을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에스파 어디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첫짤 2위 슈퍼노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일릿한테 진다고? 맣도안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슈노가 더 늦게 나와서 그럴거야 근데 심사가 40퍼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슈노 ㄱㅂㅈ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헐 심사가 40이나 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슈노 가즈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에스파 말고는 ㄹㅇ 모르겠다.. 성적이랑 체감이 이렇게 차이나는것도 신기하네.. 보통 비례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심사가 40퍼라 저 예측에서 1등아님 2등이 받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에스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 셉은 기준 바뀌어도 차이 많이 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심사가 40이면 크긴 진짜 큰데...... 어떻게 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마그네틱 세븐틴 에스파같음 여기 스키즈 끼면 에스파 스키즈 세븐틴이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인티만 보면 아일릿 싫어하는사람 많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수수수수퍼노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슈퍼노바가 ㄹㅇ쩔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체감 이런거 거르고 ㅋㅋㅋ 노래상은 마그네틱이 받는게 맞는거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음바페 개잘한다
6:16 l 조회 3
한국 배우들 몸값이 높은 이유가 한국 컨텐츠 흥행도 있는데1
6:04 l 조회 43
오늘 가요대전 썸머 2차 라인업 나온다
5:57 l 조회 32
아이돌들 대화할때 카메라 불켜도 조 ㄴ 나 라는 단어 쓰는거 다들 그래?1
5:53 l 조회 64
와 근데 새삼 메시 저번 월드컵 때가 마지막일 것 같다 하지 않랐나
5:44 l 조회 28
입덕했던 이유가 탈덕하는 이유가 된다는데8
5:42 l 조회 103
슴티알 데뷔조 픽스되고 준비중인건가? 아시는분1
5:41 l 조회 35
방탄 옛날 2016 마마 무대보는데 발카쩐다..ㅋㅋㅋㅋㅋ3
5:34 l 조회 36
안무 진짜 잘 짰다 싶은 노래 있어??10
5:32 l 조회 43
축구 아예 모르는데 메시 아까 경기 보고 뭔가 빠짐
5:30 l 조회 21
JTBC 진짜 망했네 ㅠㅠ4
5:26 l 조회 154
어느 넴드가 나한테 막말하고 뒷담하는데1
5:23 l 조회 54
아니 꿍싯꿍싯 챌린지 진짜 장르불문 많이 하네
5:00 l 조회 78
위시 노래 완전 좋다1
4:47 l 조회 42
쌰갈 피곤해서 9시에 잠들었다그
4:46 l 조회 38
야구 잘아는 사람?3
4:38 l 조회 49
나의최애...버블.. 8
4:35 l 조회 109
엔터는 나중에 ai로 다 대체가 되려나4
4:31 l 조회 74
개빡치네 내일 호날두가 골넣을거야
4:31 l 조회 35
신세계 5화 비행기 장면 보는 중인데 웃참하느라
4:2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