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몇년 미루다가 더이상 미룰수없어서 보는데 뭐지 진짜 ㅠㅠ 지금 13회보는데 ㄹㅇ 거를 회차가 하나도 없다.. 그동안 왜 안 봤지 ㅋㅋㅋㅋㅋㅋ 연달아 봐서 오히려 좋은건가| 이 글은 1년 전 (2024/11/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몇년 미루다가 더이상 미룰수없어서 보는데 뭐지 진짜 ㅠㅠ 지금 13회보는데 ㄹㅇ 거를 회차가 하나도 없다.. 그동안 왜 안 봤지 ㅋㅋㅋㅋㅋㅋ 연달아 봐서 오히려 좋은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