툥바오 바로 아이바오 양소리 따라하면서 후이 부름... 근데? 후이는 또 그걸 듣고 내려옴... 이게 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양소리만 아이바오고 그 뒤는 툥바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어이없어... ㅜ
| 이 글은 1년 전 (2024/11/20) 게시물이에요 |
|
툥바오 바로 아이바오 양소리 따라하면서 후이 부름... 근데? 후이는 또 그걸 듣고 내려옴... 이게 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양소리만 아이바오고 그 뒤는 툥바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어이없어...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