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2335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5
이 글은 1년 전 (2024/11/22) 게시물이에요

아이브 아센디오, 트레저 런, 투바투 데자뷰

혹시 팬들 있으면 비슷한 노래 있으면 추천해주랑 그것도 들어볼게

대표 사진
익인1
트레저 고마워(유닛곡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노래 제목이 고마워였구나 순간 트레저 얘기해줘서 고맙다는건줄 알았넼ㅋㅋㅌㅋㅋㅋ 지금 노래 듣고있는데 이것도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ㅋㅋ비슷한 곡들은 아니지만 ㅋㅋㅋ헬로,병,다라리,U도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트레저 관심 가져줘서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투바투 데자뷰 맘에 들면 투바투의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 이거 추천. 결이 좀 비슷한 곡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이이ㅣ이건 아는노래...!!!!! 이 노래도 좋지!!!! 그래도 고마워ㅋㅋㅋㅋ 또 들으러 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데자뷰 저거 오늘 노래 anemoia remix 이버전에 가까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밴드사운드 좋아하면 곡 분위기는 좀 다르지만 투바투 quarter life나 miracle도 좋고 윗댓 말대로 데자뷰도 원곡보다 아네모이아 리믹스 버전 음원이 밴드 소리 더 잘 살아있어서 추천! 오늘 무대한 오버더문도 락 리믹스 버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트레저 bomb 헬로 미쳐가네 추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산리오 1위부터 3위까지 싹 다 강아지네
13:17 l 조회 1
OnAir 와 이란 떨어졌어 세상에나.................
13:17 l 조회 1
2포트 팀 12개국중 탈락팀이 세팀이나 되네
13:17 l 조회 2
정국이가 재현님 너무 잘한대
13:17 l 조회 6
손흥민 이재성이 안타까움...2
13:16 l 조회 14
한교동 한국순위 3위래…
13:16 l 조회 11
정국이 라방중에 벨 울려서 누가 왔나했더니3
13:16 l 조회 49
홍명보 걍 강형욱한테 보내자1
13:16 l 조회 10
정보/소식 리오넬 메시, 월드컵 역사상 단독 신기록 달성1
13:16 l 조회 35 l 추천 1
오늘 라이즈 인가 생방 아녀 ?
13:16 l 조회 21
1월에 아시안컵 기대가 안된다
13:15 l 조회 10
결과적으로 김승규 때문에 떨어졌네4
13:15 l 조회 39
여긴 이강인팬들 많나봐1
13:15 l 조회 33
양심적으로 아컵에서 있던 일은 날조 좀 그만하자 ㅇㅇ2
13:15 l 조회 57
포마 입고판매하면 시세 많이 후려쳐? 1
13:15 l 조회 10
체코대신에 덴마크가 진출했다면 우리 3패 가능했을듯
13:14 l 조회 9
원아페 갈 걸…..아ㅠㅠㅠㅠㅠㅠㅠ2
13:14 l 조회 37
브라질 VS 일본 어디가 이길거 같아?6
13:14 l 조회 30
손흥민 이재성 김승규 조현우 마지막인데 아시안컵이 찐막인데4
13:14 l 조회 49
해볼만큼 해서 진 것도 아니고
13:1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