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2668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3
이 글은 1년 전 (2024/11/25)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네이버 멤버십 넷플릭스 가격 공개 | 인스티즈

광고형... 너무 보다가 광고나오면 짜쳐서 그냥 스탠다드 쓸게여

대표 사진
익인1
걍 광고 볼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냥 광고 보는걸로 했어 ㅋ 근데 막상 들어가니까 볼게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광고형 쓰는데 일주일에 한번만 나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완전 ㄱㅊ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티빙에서 못옮기겠어ㅋ ㄲ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티빙에서 뭐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드라마는 요즘 조립식가족보고있고 옛날드라마 다시 정주행많이하는편이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0원이랑 8천원은 갭이 너무 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러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실제로 둘이 8천원 차이니까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광고형 한달봤는데.볼만하던데 난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네이버 멤버십 가격 + 스탠다드로 8000원 할 거면 걍 넷플 같이 n빵하는 그게 더 싸게 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탠다드는 2인 프리미엄은 4인이라 원래 프리미엄이 이득이긴 하지 저기서 스탠다드 골라도 누구랑 같이 쓰면 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넷플 이제 같은 집 사는 사람 아니면 엔빵 안되는거 아냐?!ㅜㅠㅜㅜ 방법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냥 되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광고형도 광고 나오는 구간에 광고 나올지말지도 케바케더라
흑백 볼때 어떤편은 광고없이 쭉 봣는데 어떤편은 1~2번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튜브 만들어졌으면 좋겟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광고 꽤 괜찮음ㅋㅋㅋ 한편당 3편정도 나오고 시간대 잘 잡으면 안나올때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 머야 공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네이버 멤버십 선택제 혜택 넷플 추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진짜 개쩌는 짱구오타쿠라 네이버 멤버십 잘 쓰고있긴 해ㅌㅋㅋㅋㅋ 티빙 못잃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그냥 네멤으론 티빙 유지하고 유독을 유튜브+넷플 15000원짜리 새로 구독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유독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유플러스 통신사 유료서비스 폰요금에 합쳐져서 나오는거고 KT랑 SKT도 비슷한거 있음! 근데 상품패키지는 다를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광고 꽤 괜찮던뎅? 주말에 티비로 드라마 16편짜리 정주행했는데 광고 몇번 안나옴 글고 광고 나올땐 폰하고나 화장실 가면 돼서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좀버2 보느라 광고형 쓰는데 쭉 정주행 하면서 봐도 생각보다 안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좋은데 ㅋㅋㅋㅋ지금도 광고형 보고 있어서!!! 멤버십 바꿔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엇 기다렸는데 담달 혜택 예약하고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광고형 괜찮던데?? 생각보다 광고 많이 안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광고 꽤 기다릴만 하더라...!! 별로 없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광고형 썼는데 3화~4화 정도 보면 광고1개 뜨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언니집에서 어제 영화봤는데 광고 7개 나오더라구..! 1시간36분짜리 영화였름 근데 볼만해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엉 진짜?? 왜케 많이나와 뭐지 나는 40분짜리 3개,4개씩보면 1번뜨던데 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 노란색 줄이 광고나오는 구간 맞지????? 어제 세보니까 7개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줄 있어도 안나올때도 있어 줄 수=광고 수 가 아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광고 생각보다 안나옴ㅋㅋㅋ 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광고형 가성비 좋음 광고 많지도 않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광고형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네이버멤버십 사용중인디 그럼 넷플 광고형 0원에 볼 수 있는거야?🥹 티빙만 보고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 이거 나왔구나 원래 넷플 광고형 보고있었는데 멤버쉽으로 갈아타고 해지해야겠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경우, 스탠다드 및 프리미엄 멤버십의 추가 회원 등록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게 좀 짜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심지어 그 광고도 랜덤이라 어떨땐 드라마 두편세편 볼동안 광고 한번도 안나올때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광고 완전 괜찮음!!! 거의 3-4회 본 뒤에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광고형 은근 ㄱㅊ한데…? 진짜 자주 안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저 네이버계정으로 넷플 가입을 해야하는거야???
나 구글계정으로 쓰고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티비로 잘 보는데 화질은 어떨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광고형이면 다운로드 안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되나?? 저장 어쩌고 있는거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되긴되는데 개수 제한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오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프리미엄보는데 저게 더싼거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요오오 저거써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유플러스 븨아피면 네이버플러스 무료야
그럼 넷플까지보니 개이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나두 VIP인데 무료로 어케할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전에 스탠다드 쓰다가 지금은 광고형 쓰는 중인데 광고 많이 안나와ㅋㅋㅋ 스탠다드랑 별 차이 못느끼는 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터는 나중에 ai로 다 대체가 되려나
4:31 l 조회 13
개빡치네 내일 호날두가 골넣을거야
4:31 l 조회 8
신세계 5화 비행기 장면 보는 중인데 웃참하느라
4:27 l 조회 11
안야 테일러조이가 아르헨에서 살았던지라 아르헨 응원하던데
4:13 l 조회 44
음…… 자다 깨버렸다
4:10 l 조회 27
이상원 왜 른이 인기 많은거지-1
4:10 l 조회 63
OnAir 메시 걍 개미침1
4:09 l 조회 41
콘서트 우치와 들고다니면 불편해???8
4:09 l 조회 33
아 jtbc 선정곡 개웃기네 ㅋᩚㅋᩚ ㅋ ㅋ ㅋ
4:07 l 조회 40
메시는신이에요…
4:05 l 조회 16
OnAir 까비!!
4:02 l 조회 12
OnAir 아니 100세 할머니 너무 정정하신데1
4:01 l 조회 25
OnAir 오늘 피케이까지 넣었으면 해트트릭이었겠는데1
4:01 l 조회 39
와메시 감탄밖에안나오네
4:00 l 조회 14
소희 미친1
4:00 l 조회 44
OnAir 아 아르헨티나 아기 귀여워
4:00 l 조회 10
하 돈벌레 때문에 잠 못자네
4:00 l 조회 23
OnAir 1대 0으로 끝날 줄 알았는데
3:59 l 조회 17
아카캌캌메싴ㅋㅋㅋ
3:59 l 조회 14
OnAir 메시 뭐야....
3:5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