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2772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0
이 글은 1년 전 (2024/11/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잡담] 모아나2 솔직후기 | 인스티즈

솔직히 말해서 

나는 1이 더 재밌었고

ost도 1이 더 좋았음..

전체적으로 

모아나3를 위한

빌드업 같은 느낌..

뭐랄까..

평범하다..

대표 사진
익인1
후기 갈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기대는 하지 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돌비로 보러 갈라그러는데
그 정도 ㅣ는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판단은 너의 몫이고
또 나와는 너가 다르게 재밌게 볼 수도 있어서..
인사이드 아웃2와 엘리멘탈이 더 잼긴 했지만
그래도 평타는 침..
정 불안하면 좀 더 후기 보고 가는 걸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포디 예매했는데 어떨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d면 뭔가 많이 움직여서 신날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뭐든 1이.. 더 재밌는거같더라ㅠ 겨울왕국도 그렇고 인사이드아웃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그렇긴 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스토리는 더 좋았는데ㅋㅋㅋㅋㅋ쿠ㅜㅜ케바케니깐ㅂ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소취하는 배우조합있어? 동성으로!
20:52 l 조회 2
근데 이준영 캐릭터 소화력 좋다
20:50 l 조회 6
맨끝줄소년 ㅅㅍㅈㅇ
20:50 l 조회 12
맨끝줄소년 문오랑 이강 훈훈한 제자사이도 보고싶다1
20:47 l 조회 7
약영 좋아하는 사람들 독방신설동의 좀 제발2
20:47 l 조회 20
맨끝줄소년 아 재밌다1
20:46 l 조회 6
맨끝줄소년 스포보고 보면 재미없어???4
20:46 l 조회 25
하 도대체 누가 김부장 재밌댔냐 진짜 (N)11
20:44 l 조회 77
원더풀스 연애중이라 요즘 자주 웃는다고 소문남ㅋㅋㅋ2
20:43 l 조회 27
다들 2026년 상반기 잘 본 드라마 말해보자26
20:43 l 조회 129
옛날에 좋아했던 작품 오랜만에 다시보면 깰때 있음
20:43 l 조회 5
하도영 캐릭터 진짜 잘만든거 같음...
20:42 l 조회 8
밥친구로 무도만한게 없네3
20:41 l 조회 18
머리 이틀 안감았어...1
20:41 l 조회 21
김부장 순삭했다
20:40 l 조회 18
난 어떤씨피 때문에 약영 3 안 나왔으면 함 8
20:39 l 조회 26
멋진신세계 임지연 라디오 떡밥 1일에 있다💕1
20:38 l 조회 29 l 추천 1
맨끝줄소년 단군 리뷰 자세히 써봄5
20:37 l 조회 89
그대에게드림 혤스클럽 황인엽 출연1
20:36 l 조회 12
딴짓하면서 보는거 좋아해서 해외작품은 못 보겠어5
20:3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