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312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
이 글은 1년 전 (2024/11/30) 게시물이에요
ㄹㅇ 좋았어
앙콘이랬는데 앙콘이 아님
거의 셋리 반이 바꼈는데 바뀌는거 마다 다 ㄹㅈㄷ 
연출도 훨씬 다양하고 화려해짐 
드림 독기도 미쳤음 
그리고 런쥔이도 돌아오니까 더 안정적인 느낌
나 4층이었고 옆자리 뒷자리 다 만족하면서 나감 ㅋㅋㅋ
시야가 돌출을 그라 뒤쪽 1층 바로 앞까지 길게 빼서 그런지 생각보다 좋았음
한분은 뭐야 고척 4층 괜찮네 하면서 나감 
대표 사진
익인1
드림쇼 고척4층 ㄹㅇ 괜찮음 솔직히 플로어보다 분위기는 더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분위기는 더 좋아 ㅋㅋㅋㅋ 비교적 카메라드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다들 노래도 열심히 따라부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애들아 쿠플 티켓팅 갤럭시가 더 나아...?
16:31 l 조회 2
전원 재계약 소속사,멤버변동없는건 17뿐이네
16:30 l 조회 25
코르티스 신인이라 다양하게 다니네 샤넬 생로랑 디올
16:30 l 조회 10
트와 다현 최근에 했던 서현진드라마에서 연기하는거
16:30 l 조회 17
뭔가 디올은 주훈이 어울리고 건호는 샤넬 제임스는 입생이 어울림
16:30 l 조회 4
하투하도 슴여돌 운동회 너무 하고싶대..!2
16:30 l 조회 36
지금 일본도 한국처럼 좀 덜 더우려나? 일본여행 별로?1
16:30 l 조회 8
원빈은 무대 위랑 일상 차이가 너무 좋네1
16:30 l 조회 15 l 추천 1
킨텍스 자리 고민1
16:29 l 조회 10
1차가 많으면 질림? 9
16:29 l 조회 38
남돌 면전에 대고 언니라 하는건 뭔정신일까 10
16:29 l 조회 76
근데 궁금한게 일주일에 한두번만 들러도 단골 아니야?4
16:29 l 조회 20
근데 트와 미사모는 그냥 무난하게 재계약할듯4
16:29 l 조회 40
삿포로는 가면 뭐하고 놀아?? 나도 알려줘2
16:29 l 조회 13
월드컵 남아공 중계 전현무 젭티비씨에서함??2
16:28 l 조회 15
인티 광고 이상한거 떠2
16:28 l 조회 8
ㄹㅇㅈ 릴스 멤버 자유의지 없음??13
16:28 l 조회 131
트와에 솔로가수로 나갈 멤버는 나연정도인가?2
16:28 l 조회 43
지민(방탄) 오늘 디올쇼 인텁 떳는데 귀엽네ㅋㅋㅋ2
16:28 l 조회 39 l 추천 1
와미친 나도 도영이 이때 생각남1
16:2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