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양반이랑 노비 둘다 같은 지역인데 노비들은 사투리쓰고 양반들은 표준어 쓰는게 말이되냐... 같은 사람이 양반인척할땐 표준어 쓰고 노비일땐 사투리 쓰는거 개이상해...| 이 글은 1년 전 (2024/12/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양반이랑 노비 둘다 같은 지역인데 노비들은 사투리쓰고 양반들은 표준어 쓰는게 말이되냐... 같은 사람이 양반인척할땐 표준어 쓰고 노비일땐 사투리 쓰는거 개이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