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악감정은 없는데 혀짧은 소리 내고 th 발음하시는 딱 한 분이.... 한 번 신경쓰이기 시작하니까 너무 거슬린다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분량도 많아서 흐린귀도 안 됨 소리만 들으면 발음 미숙한 10대 아역인데 아악.......... 쫄보인데 무서울려다가도 이분 나오실 때마다 거슬림이 무서움을 이겨서 몰입 깨짐 오히려 좋아인가| 이 글은 1년 전 (2024/12/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악감정은 없는데 혀짧은 소리 내고 th 발음하시는 딱 한 분이.... 한 번 신경쓰이기 시작하니까 너무 거슬린다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분량도 많아서 흐린귀도 안 됨 소리만 들으면 발음 미숙한 10대 아역인데 아악.......... 쫄보인데 무서울려다가도 이분 나오실 때마다 거슬림이 무서움을 이겨서 몰입 깨짐 오히려 좋아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