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무빙 완전 인생드인데 이 톤은 아예 아닌거지...?
그래도 같은 강풀 원작 + 디플이라 궁금한데, 나 귀신 나오는 건 아예 못보거든 ㅠㅠ 스산한 건도 좀 쫄림...
혼자 안 보고 친구랑 볼까? 흑흑 본 사람들 알려주라
| 이 글은 1년 전 (2024/12/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무빙 완전 인생드인데 이 톤은 아예 아닌거지...? 그래도 같은 강풀 원작 + 디플이라 궁금한데, 나 귀신 나오는 건 아예 못보거든 ㅠㅠ 스산한 건도 좀 쫄림... 혼자 안 보고 친구랑 볼까? 흑흑 본 사람들 알려주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