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3856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플레이브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3
이 글은 1년 전 (2024/12/06)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이번 시위 화력이 별로인 이유 | 인스티즈


오늘자 시위 인원








[정보/소식] 이번 시위 화력이 별로인 이유 | 인스티즈

[정보/소식] 이번 시위 화력이 별로인 이유 | 인스티즈


2002 월드컵



아 진보 지지자들은 입만 살아서 넷상에선 행패 엄청나게 부리는데 막상 참여는 1도 안하는구나!!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xxxxx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직 내일 아닌데 설레발 미쳤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8시에 나오는 노래 7시 58분에 노래 들어놓고 별로라고 하는 애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닥쳐 씨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결론은 탄핵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이런빙신이다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 왜 반대집회 텅텅사진 댓지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반대집회 텅텅!!!!!! 익인이들아 내일 인사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탄핵반대시위에50명온건 쪽팔려서 안적엇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별로 안모였다니 내일 더 열심히 모여야겠다!!! 집결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런식으로 관심 끄는 거 진심 ㄹㅇ 불쌍하다 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반대는 몇십명도 간당간당해서 긁혔나 근데 내일 아닌데도 사람 꽤 모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구석에서 혼자 이런글쓰면서 부끄럽지도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시위 독려 감사
다들 낼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렇게 긁어서 내일 시위참여 독려하나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머...사람이 못배우면 저렇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심심한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개찐따같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고도의 시위 독려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ㅋ 시위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차마 16년 촛불 사진은 못 들고 오는 게 제일 짜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고도의 시위참여 독려글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고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x xxxxxxx xx xxx!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응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의자로 자리 차지, 양팔 벌려 줄 세우는 시위를 말하는 거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확실히 반대시위가 엄청 많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금은 탄핵반대에서는 많이 나올수밖에 없어 ㅋㅋ 급한쪽은 저쪽이고 우리는 일단 구속은됐기땜에 절박함은 다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렇다 나는 남미새가 맞는거 같다 아니 그 피디 얼굴이랑 스타일이 취향임
7:28 l 조회 4
호날두는 이 두라는 어감이 사기야
7:26 l 조회 3
주말에 만든 연근조림 맛있어
7:25 l 조회 3
ㅁㄷ아놀자 개웃기다 1
7:20 l 조회 46
키 작은 여성은 살 빼기가 더 어렵대2
7:18 l 조회 80
르세라핌이랑 에스파 이번콘서트 포스터 이쁘다
7:18 l 조회 17
마운자로 궁금한 점2
7:17 l 조회 23
독방에 최애팬이 소멸수준이라 재미가 없음2
7:16 l 조회 36
오늘 디플 아바타 불과 재 공개던데
7:10 l 조회 15
계폭엔딩 정병짓은 왜함1
7:04 l 조회 122
알람소리소리 미친것
7:03 l 조회 28
환희랑 브라이언은 싸웠던거야??1
7:00 l 조회 117
핱시 ㄱㄹ 걍 게임하러 나왔어1
6:41 l 조회 132
2시 반에 잤는데 5시에 깨서 지근까지 못 자는 중
6:35 l 조회 40
OnAir 가나 생각보다 잘 버티네
6:28 l 조회 13
난 축구 언더독이 이기는 게 그리 재밋드라
6:27 l 조회 19
ㅁ친 하투하 뮤비 올라온지 하루만에 943만회 도랏냐 ㅋㅋㅋㅋㅋㅋㅋ1
6:25 l 조회 219
한국이나 일본이나 상대방 나라에 환상 오지게 많은듯 ㅋㅋㅋㅋ5
6:11 l 조회 131
내 기준 제일 입꼬리 이쁜 사람은1
6:08 l 조회 90
퀸덤1 다시 볼수있는곳없음?7
6:04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