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3856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정일훈 엔하이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3
이 글은 1년 전 (2024/12/06)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이번 시위 화력이 별로인 이유 | 인스티즈


오늘자 시위 인원








[정보/소식] 이번 시위 화력이 별로인 이유 | 인스티즈

[정보/소식] 이번 시위 화력이 별로인 이유 | 인스티즈


2002 월드컵



아 진보 지지자들은 입만 살아서 넷상에선 행패 엄청나게 부리는데 막상 참여는 1도 안하는구나!!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xxxxx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직 내일 아닌데 설레발 미쳤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8시에 나오는 노래 7시 58분에 노래 들어놓고 별로라고 하는 애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닥쳐 씨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결론은 탄핵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이런빙신이다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 왜 반대집회 텅텅사진 댓지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반대집회 텅텅!!!!!! 익인이들아 내일 인사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탄핵반대시위에50명온건 쪽팔려서 안적엇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별로 안모였다니 내일 더 열심히 모여야겠다!!! 집결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런식으로 관심 끄는 거 진심 ㄹㅇ 불쌍하다 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반대는 몇십명도 간당간당해서 긁혔나 근데 내일 아닌데도 사람 꽤 모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구석에서 혼자 이런글쓰면서 부끄럽지도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시위 독려 감사
다들 낼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렇게 긁어서 내일 시위참여 독려하나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머...사람이 못배우면 저렇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심심한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개찐따같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고도의 시위 독려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ㅋ 시위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차마 16년 촛불 사진은 못 들고 오는 게 제일 짜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고도의 시위참여 독려글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고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x xxxxxxx xx xxx!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응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의자로 자리 차지, 양팔 벌려 줄 세우는 시위를 말하는 거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확실히 반대시위가 엄청 많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금은 탄핵반대에서는 많이 나올수밖에 없어 ㅋㅋ 급한쪽은 저쪽이고 우리는 일단 구속은됐기땜에 절박함은 다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포티파이 진입스트리밍수 있잖아
10:05 l 조회 1
정보/소식 한국관광공사, K-POP 아티스트 협업해 지역 관광 캠페인 전개
10:05 l 조회 2
장터 스트레이키즈, 스키즈 티켓팅 용병 필요한사람??
10:04 l 조회 4
cu에서 아몬드 카다이프 스프레드 따로 출시해줬음 좋겠다
10:04 l 조회 6
팬싸 영통 이런거 호빠나 술집처럼 느낀거 나만그런게아니구나6
10:03 l 조회 41
아니 위시 레몬탱 ai cover 봤는데 잘어울림ㅋㅋㅋ1
10:03 l 조회 15
키 158 플로어 비추임?5
10:02 l 조회 39
정공법으로 음방 폼림 성공하는 거 가능하겠지 ..? 3
10:02 l 조회 18
친구가 자꾸 하투하를 투하투라고 불러 ㅋㅋㅋㅋㅋ ㅜㅜ1
10:01 l 조회 24
허씬롱 웃는거 왤케 이쁨;3
10:01 l 조회 24
지나 잘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69
제로즈 라이즈 멜론투표했어용9
10:00 l 조회 28 l 추천 6
1박 2일 먹을거만 좀 사서 쉬다 오고 싶다2
10:00 l 조회 21
정보/소식 아이들, '아는 형님' 네 번째 완전체 방문…7월 다시 뭉친다1
10:00 l 조회 18
이때싶은데 갠적으로 아이돌판 영통+포토회이런거13
9:59 l 조회 98 l 추천 1
요즘은 스탠딩에서 핸드폰 번쩍 올려도 돼? 10
9:59 l 조회 31
OnAir 크로아티아 축구 보는데 모드리치 이분이 제일 유명한가보네4
9:59 l 조회 31
나 그 브라이언님 샤워영상 보다가 댓글 공감함 아오 ㅜㅜ ㅋㅋㅋ1
9:58 l 조회 57
못하는 돌을 탓해야지 왜 영통을 없애자함7
9:58 l 조회 87
보통 독방은 마플 지양하는 편인가?23
9:58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