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이라서 고민했는데 그냥 내 마음따라 가려고 결심했어
고딩때 못한 탄핵시위도 이젠 할 수 있고 그때는 어리고 부모님이 반대하셔서 기차예약도 못했는데
지금은 매진을 이기고 예약했다✌️
매진된 기차 안구해지면 버스타고 가려고 했는데 다행히 구해버려서 제시간에 도착할듯ㅎ
그럼 시위가는 익들 여의도에서 만나!
| 이 글은 1년 전 (2024/12/07) 게시물이에요 |
|
지방이라서 고민했는데 그냥 내 마음따라 가려고 결심했어 고딩때 못한 탄핵시위도 이젠 할 수 있고 그때는 어리고 부모님이 반대하셔서 기차예약도 못했는데 지금은 매진을 이기고 예약했다✌️ 매진된 기차 안구해지면 버스타고 가려고 했는데 다행히 구해버려서 제시간에 도착할듯ㅎ 그럼 시위가는 익들 여의도에서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