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교 시국 선언 한 교수들 중에 경제학과 교수님들은 거의 다 참여하셨는데 경영학과 교수님들은 몇 명 안 해서...... 같은 경상대학인데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가 뭐지 경영에 대기업 고문 같은 거 하는 교수님들 많아서 그런가
| 이 글은 1년 전 (2024/12/07) 게시물이에요 |
|
우리 학교 시국 선언 한 교수들 중에 경제학과 교수님들은 거의 다 참여하셨는데 경영학과 교수님들은 몇 명 안 해서...... 같은 경상대학인데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가 뭐지 경영에 대기업 고문 같은 거 하는 교수님들 많아서 그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