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397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3
이 글은 1년 전 (2024/12/07)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아니면 앞으로 걸어가?? 나 얼마 전에 무릎 수술해서 오래 걸으면 안되는데 시위 가고 싶음..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어느정도 자리잡으면 바닥에 앉아있을 수 있음ㅋㅋㅋ 다 힘들어서 앉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글쿠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리 잡으면 앉아도 괜찮고 나는 그냥 쭉 일어나서 3-4시간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앙은 다 앉아야함! 뒤에서 안 보여! 이동하는 통로는 바리게이트라고 해야하나? 따로 있고 바닥에 테이프로 표시해둠~! 외곽에 연석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곳이나 뭐 화단에 앉는 분들도 있고 도로나 ㅇㅇ!
보통 늦게 가면 외곽에 많이 자리 잡더라고 아님 뭐 이동하는 곳 가장자리에도 서있거나 앉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아하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 내가 다녀왔는데 일단 장갑은 진짜진짜 필수!!!!! 핫팩보다 필수라고 생각했어ㅜ 손이 너무 시려워 (물론 핫팩도 필수) 바지도 편한거 입고 앉는 시간이 길어서 그런지 안에 히트택 입거나 담요도 좋을듯! 그리고 사람이 진짜 많아서 그런지 데이터가 안 터져서 답답하고 심심했어 책 같은거 챙겨갈듯 혼자 간다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당신 정말 따수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리고 + 무릎 수술 했다고 했는데 나는 시위도 중요하지만 익인이의 건강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해 사람마다 시위를 하는 방법은 다르고 집에서 도움을 줄 수 있거나 할 수 있는 방법도 있잖아 너무 무리하지 말자 요즘 날씨도 너무 춥소 오랜 시간 같은 자세로 있어야해서 무릎에 무리그 갈 거 같아🥹

3-4시간 있다가 왔는디 벌써 몸상태가..☠️ 빠져 나오는데 사람들이 안 비켜줘서 30분 같은 곳에서 대기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이구 고생많았네ㅠㅠ 걱정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나도 몸 상태 잘 체크하고 갈 수 있으면 가고 안 되면 집안에서라도 도울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오케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앉아있던데 뉴스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국회앞이니 걷진않을거같아
근데 춥고 오래 서있어야하는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운건 갠차나! 앉을 수도 있다니까 담주에 가볼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담요도 챙기고 핫팩필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다녀왔는데 이동하는 사람들 빼고 거의 앉아익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유롭게 왔다갔다 해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석이나 간이의자 들고 가서 앉아있어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릎수술했으면 너무 무리하지말고 집에서 응원하면어때 물론 탄핵도 중요한건맞는데 수술까지 한 무릎도 걱정된다 ㅜ 바닥에 앉았다 일어났다 하는것도 무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번은 참여허고 싶어서ㅠㅠ 너무너무 화가 치밀어 올라서 가먼히 못 있겠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맞는데 그래도 몸 소중히했으면 좋겠음 ㅠ 나도 무릎안좋아서 더 공감가서 ㅜㅜ 오늘 시위다녀왔는데 바닥에 앉았다 일어났다 하는게 무릎에 진짜 고역이었고 앉아서도 나는 무릎90도 이하로 굽히면안되는데 사람 꽉 차서 앉아있으니까 사실상 다리펴고 앉을수가 없어서 ㅁ진짜힘들었음 후원이나 문자를하고 집에서응원하는것도생각해봐ㅠㅠㅈ걱정되어서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걱정해줘서 너무 고마워잉..🩷 익인이두 건강 잘 챙겨!! 오늘 시위 나가느라 고생 많아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양산 쓰는 익들아 어디꺼 써?
21:48 l 조회 2
다들 요즘 여돌 얼굴 누가 젤 예쁰거같애?
21:48 l 조회 2
와 리쿠 얼굴 봐 이거 뭐임???1
21:47 l 조회 12
팬들사이에선 반응 좋은데 허상마플 타는사람들 뭐지???1
21:47 l 조회 18
놀으로 티켓팅 하는 거 앱이 제일 나아?
21:47 l 조회 10
캔쿨러 써본사람 있니
21:46 l 조회 2
박은영 x 정호영 레드레드 챌린지 !!!
21:46 l 조회 15
투어스 타코야끼 먹는거 너무 인간적임ㅋㅋㅋㅋ
21:46 l 조회 12
하닉 1주있음 청년 여기 모여봐요
21:46 l 조회 18
추첨제오 90%이상 푼게 욕먹을일인가4
21:46 l 조회 21
ㅌㅇㅌ는 지들이랑 사상이나 생각 좀 다르면 진짜 집요하고 끝까지 패더라
21:46 l 조회 6
아니 모든프사가 마플 타는데 내최애 프사한테만
21:46 l 조회 16
페리카나 양념치킨 안먹어본 사람 잇을까
21:46 l 조회 7
진라면 방탄진 아쉬워1
21:45 l 조회 52
인스파이어 벤티예약 배차실패어캄
21:45 l 조회 11
누가봐도 바이럴용 노래 내놓고 바이럴 손 놓고 있는거4
21:45 l 조회 66
뷔랑 컴포즈 역바 제대로 붙은거 맞는 듯3
21:45 l 조회 53
오ㅏ 원빈 이거 쩐다 데뷔전 vs 오늘 뜬거7
21:44 l 조회 76
타이틀급으로 쓸만한 노래인데 자컨 ost로 쓸 정도면 음방 돌 생각 있다는건가?5
21:44 l 조회 25
원빈 개빡세다6
21:44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