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399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1년 전 (2024/12/07) 게시물이에요
생각보다 처음이어도 하나도 뭐 어렵지 않음 따숩게 입고 핫팩이랑 장갑, 응원봉, 보조배터리, 방석만 있으면 됨
가면 우리 늘 가던 사녹 밤샘처럼 바닥에 철푸덕 앉아서 연호하는 소녀들 많고
주위에 물어봐도 다들 익숙하게 알려줌(간간히 어떤 어른들은 기특하다고 칭찬도 해 줌)
글고 가면 걍 이게 국회 앞인지 드콘인지 mma인지 모를 정도로 돌팬들이 으쌰으쌰 같이 해줘
오늘 내 본진 오프있었는데도 거기 대신 국회 앞으로 간 거 하나도 후회되지 않고 졌다고 생각하고 무력감 들지도 않음
진짜 갚진 경험이고 탄핵될 때까지 쭉 나갈 거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래도 국내 선예매에 놀티켓이라
21:06 l 조회 1
라이즈 은석 이거 개웃긴데 개잘생겼음
21:06 l 조회 1
드림 막콘 지금 3층도 자리 없는거 맞지?
21:05 l 조회 15
예매내역에 왜 안뜨지1
21:05 l 조회 2
정보/소식 [단독] 5대은행 전부 신용대출 '한도초과'
21:05 l 조회 33
우리판 몰랐는데 연령대 좀 있나봄1
21:05 l 조회 15
혹시 최애 머리 깎은 모습 보고
21:05 l 조회 14
아 사녹 한번 가기 졸라힘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21:05 l 조회 16
우치와는 처음인데 같이 골라주실..?6
21:04 l 조회 36
요즘 ㅌㅇㅌ 서치밴 풀리려면 얼마나 걸리지1
21:04 l 조회 9
원래 인프피랑 낯가리는 엔프피가 비슷해?2
21:03 l 조회 12
드팬미 못갈줄 알고 폼 안적엇는데
21:03 l 조회 31
진짜 나 덕메랑 손절까고 기분 넘 안좋아서 오프 안갈려다가 걍 양도구했다4
21:02 l 조회 34
타코야끼 받아먹는 도훈 왜 사귐통 옴..?
21:02 l 조회 57
자리 어디가 더 나은 것 같아?
21:02 l 조회 47
아 신라면작은컵 맛없어짐
21:02 l 조회 16
티켓 양도는 언제가 젤 싸지6
21:01 l 조회 77
지금도 취켓나올까?5
21:01 l 조회 61
기묘하게도 드림팬미 저번이랑 비슷한 자리로 감..
21:01 l 조회 22
빅뱅 티켓팅 엌덕하냐1
21:01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