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00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3
이 글은 1년 전 (2024/12/07) 게시물이에요

연예인들 응원메시지 많이 올라오고 기쁜 와중에 그냥 생각난건데

유느가 그런거 안 올리면 왜 안 올리냐고 뭐라할 사람들 유느한테 유독 많을 것 같아서

새삼 좋은 선택이라는 생각 든다

대표 사진
익인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미 트위터에서 뭐라고 하고 있어 ..ㅠ 아니 유재석은 sns도 안하는데 어디다 얘기하라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기자들한테 연락돌려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기사로 입장 표명한 유명인도 있긴 함 ㅇㅇ 근데 그건 본인 자유고 맡겨놓은 듯 내놓으라 하는 애들은 대체 뭐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타인에게 특정 견해를 강조하는 건 폭력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멋지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트윗은 걍 안 들어가는 게.... ㅎ
대체 왜이리 sns에 집착하는 건지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것까지 고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오늘 이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짹에서 언급 개많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슨스도 없는데 어떻게 말하냐고..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미 트위터에서 항상 입 다물고 있다고 욕하고 알티타는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미.. 욕 먹더라 에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현명하심 전 연령층 인지도 100%인 사람한테 무슨 일 터질때마다 국민들이 달려가서 난리칠 겨 생각하니까.. 어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강요하는 사람들 꽤 많더라 본인들 모습이나 돌아봤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무 ㅠㅠㅠㅠㅠ지금도 말없다고 욕먹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미 그런 놈들 있더라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없으셨구나 괜찮은 선택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 강요하지..? 다른 유명인 팰 시간에 대통령이랑 국힘 의원이나 패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나도 이 생각 오늘 하루종일 했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글케생각
입장표명안할수있다<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미투 말로만 가만히 있지 않겠다고 해서 트위터에서 반감커짐 이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인스타 계정 없는 거 신의 한수
있었으면 지금쯤 젤 최근 게시글에 그런 댓글들 있었겠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ㅌㅇㅌ는 나도 하지만 ㄹㅇ 이해 할 수 없는 사람들 너무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유재석은 이미 좌우 양쪽에서 욕하던데 입장 강요하는 건 ㄹㅇ 폭력같음... 물론 입장 내면 되게 좋지 근데 본인이 감당해야 할 리스크가 너무 커 정치에 미친 사람들이 유재석 욕하는 거 한 번 보면 선뜻 입장 안 낸다고 실망하기도 어려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유재석 정도 거물은 정치쪽 파급력이 그냥 지지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보통 연예인이랑 달라 조심하는거 아닐까 농담삼아 대통령되겠다 소리까지 나오는 사람이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드 오랜만에 보는데 재밌다
7:40 l 조회 6
장터 히게단 콘서트 티켓 날짜 교환
7:39 l 조회 5
아니... 남편들 이거 무슨... 중학생이 만든 영화야...?
7:38 l 조회 40
아 출근길에 축구 보려고 했더니
7:38 l 조회 14
나연 혀클리너 써보고싶은데 올리브영 이런데선 안파네1
7:29 l 조회 45
혹시 하투하 음색 비슷하단 말 들어?
7:28 l 조회 18
아이돌들 정규-후속곡-리패키지 활동 없어진거 아쉬움1
7:23 l 조회 55
라이즈 in a loop 노래 좋아4
7:22 l 조회 28 l 추천 2
입시생 사이에 낀 투바투 그림 개웃기네ㅋㅋ요즘 자컨최고ㅋ2
7:22 l 조회 34
레몬탱 완전 슴깔나서 좋음1
7:21 l 조회 28
넴드가 마플 들이박는거 어째야됨 미치겟다 ㅠㅠㅠㅠ3
7:14 l 조회 73
카즈하x권나라 투샷1
7:10 l 조회 128
입덕했던 이유가 탈덕한 이유가 되기도한다는거 공감감
7:09 l 조회 80
중소는 면접 잡혀 있는데 연락 없이 안 오는 지원자들 많나?2
7:06 l 조회 83
뜨또랑 뜨또 아들 뒷모습 보고 키위 같다고 생각했는데2
7:06 l 조회 98
고봉밥인줄 알았는데
6:58 l 조회 41
같팬 눈치 왜이렇게 없냐 했더니 조합팬이네3
6:47 l 조회 127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3
6:46 l 조회 77
언더커버셰프 재밌어보이네4
6:44 l 조회 52
아르헨티나 로메로 국대만오면 성질얌전해지는거 개웃기네ㅋㅋㅋ
6:38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