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기 있는 사람들처럼 시위나 하라고
무슨 연예인이 어쩌니 마니 소통을 오니 마니 의견을 내야하니 어쩌니 에휴
그냥 대놓고 2찍 티내거나 대중들이랑 기싸움만 안하면 상관없지 연예인가지고 검열하고 싸울땐가 다같이 힘 합쳐도 모자랄판에
|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기 있는 사람들처럼 시위나 하라고 무슨 연예인이 어쩌니 마니 소통을 오니 마니 의견을 내야하니 어쩌니 에휴 그냥 대놓고 2찍 티내거나 대중들이랑 기싸움만 안하면 상관없지 연예인가지고 검열하고 싸울땐가 다같이 힘 합쳐도 모자랄판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