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01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07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잡담] ටㅏ 빠순이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격하게 공감합니다....탈덕했다고 분서갱유하지 마십시오...

대표 사진
익인1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ㄹㅇ 제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씨 이게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왜 못봤냐아. 내적친밀 겁나느꼈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이번에 이거 진짜 성공했음 포스타입 분서갱유 ㄹㅇ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친......윤씨를 제물로 바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분서갱유가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포타 삭제했다고 ㅋㅋㅋ 원래 뜻은 책을 태우고 유학자를 묻었다는 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분서-책을 태운다(책에 불을 지른다)
갱유-유학자들을 산채로 구덩이에 묻는다
진시황이 즉위 후에 유학자들 탄압하면서 그 전의 다른 사상이 담긴 책과 학자들을 불지르고 죽인 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진짜 팔만대장경 직지심체요절급 포타 펑튀하지 말라고요 제발 문화유산 지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제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서갱유 금지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진심이야 삭제하지마아아아ㅏ요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제발ㅠㅠㅠㅠ유료로라도 남겨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갈때 가더라도 남겨주십사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나 공감 ㅠㅠㅠㅠㅠ 다 삭제하지말란말이에요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 틈을 타 모든 하고 싶은 말 다하는거 ㄹㅇ 개읏김 ㅋㅌㅋㅌ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이건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포타도아니고 포스타입이라고 써버렸어
민간인이 궁금해서 서치하면 어째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 뒤에 라이온즈는 또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온갖 kbo팀 깃발 들고온 사람들 있더랔ㅋㅌㅋ 난 토트넘 팬이라 토트넘 깃발 들고 가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ㅋㅋㅋㅋㅋ진짜 개웃기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투디 오타쿠들도 동감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풀러 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제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미치겠다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놔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저기 앞에서 홀린듯이 한참 있었음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첨부 사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오늘 갔다오느라 고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헉 따수워라 고마워🥹익이니도 고생많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제발 유료로 돌리시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왼쪽에 샤이니응원봉도있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화유산이라고요ㅠㅜㅠㅠ 펑하지만 말아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았싀 샤월이자 라온이인 나 ㅠ 개웃겨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제발요🙏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앗, 존재하지 않는 길이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맞아요…제발 삭제하지 말아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제발ㅜㅜㅜ 맞아 우리 유산 소중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ㅈㅂ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중간삭제도 경험해봄.. 왜 삭제를 하냐구요 궁금해 미치게 시리..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씨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아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제발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제발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격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ㅇㅈㅇㅈ...맛도리들이 사라질때마다 눈물훔쳐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핫시 김지영 태명 포비인 이유 ㅋㅋㅋㅋ
16:25 l 조회 2
찰스엔터는 혼자 유튭하는게 본인한테도 이득일듯
16:24 l 조회 14
정원오 안될만 했네
16:24 l 조회 26
근데 외국애들 중 남미나동남아는 피부가 탄다라는 개념이3
16:23 l 조회 13
와 빈정확상하네
16:23 l 조회 51
저 프로그램 신청한 팬도 제정신 아니야
16:23 l 조회 30
라이즈 담력체험 혼자 미션하고 오는거 그거 어디서 봐??1
16:23 l 조회 15
포타에 익명폼 만들었는데
16:23 l 조회 11
청게 vs 캠게 6
16:23 l 조회 17
팬덤 전쟁이란게 뭐지 앱투표 현질 이런거만 생각나
16:22 l 조회 12
와씨 다들 바퀴 터뜨릴수있음? 난 못해10
16:22 l 조회 19
플로어 제외하고 자리 어디가 젤 괜찮을까?
16:22 l 조회 12
리즈 닮은 아이브 리즈
16:22 l 조회 8
티켓베이로 표팔때보면 어머니들이 자녀줄라고 사는경우많은듯..
16:22 l 조회 22
최애 패는것만 아니면 왼른 노상관임 2
16:21 l 조회 28
브라질 여자들 한국여자한테4
16:21 l 조회 39
아이돌 빠순이 출신이 그냥 극성 학부모가 고대로 되는구나1
16:21 l 조회 31
내 최애 핑계고편
16:21 l 조회 16
아니 애초에 왜 소수가 팬덤을 대표해서 나가는데ㅋㅋ3
16:20 l 조회 37
콘서트에 엄청 큰 카메라 들고계신분들은 홈마들이야?3
16:2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