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로는 23년에 상 받고 연말에 내는 앨범으로는 24년에 상 받는거 너무 꾹특함ㅋㅋㅋㅋ 군백기에 국내 해외 시상식에서 전부 2년째 상 받는 중
근데 그만큼 시상식 하나도 안 나오고 군대 가버린게 아쉬워서 더 정국이 보고싶어짐...
| 이 글은 1년 전 (2024/12/13) 게시물이에요 |
|
싱글로는 23년에 상 받고 연말에 내는 앨범으로는 24년에 상 받는거 너무 꾹특함ㅋㅋㅋㅋ 군백기에 국내 해외 시상식에서 전부 2년째 상 받는 중 근데 그만큼 시상식 하나도 안 나오고 군대 가버린게 아쉬워서 더 정국이 보고싶어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