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입장할 때 EAST WEST 두 개로 나눠져 있다는데 티켓에 써진 게이트 어디부터 어디까지가 EAST고 WEST 야 ...? 모바일티켓에 보면 K.L 게이트라 써 있는데 어디로 들어가는게 빠른지 아는사람...???? 참고로 360도 공연은 아니야..
| 이 글은 1년 전 (2024/12/13) 게시물이에요 |
|
인스파이어 입장할 때 EAST WEST 두 개로 나눠져 있다는데 티켓에 써진 게이트 어디부터 어디까지가 EAST고 WEST 야 ...? 모바일티켓에 보면 K.L 게이트라 써 있는데 어디로 들어가는게 빠른지 아는사람...???? 참고로 360도 공연은 아니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