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내란의힘 좋을짓이란 짓은 다 해놓고 광주로 출마하는게 광주사람들을 뭘로 아는거냐고 여론 개안좋고 다들 안 뽑아줬음ㅋㅋㅋ
지금 생각해도 제정신인가 이젠 정치판에서 보고싶지않음 할만한 인물도 아닌거 같고 ㅋㅋ 자꾸 이낙연타령하는 사람 보여서 씀
| 이 글은 1년 전 (2024/12/13) 게시물이에요 |
|
이미 내란의힘 좋을짓이란 짓은 다 해놓고 광주로 출마하는게 광주사람들을 뭘로 아는거냐고 여론 개안좋고 다들 안 뽑아줬음ㅋㅋㅋ 지금 생각해도 제정신인가 이젠 정치판에서 보고싶지않음 할만한 인물도 아닌거 같고 ㅋㅋ 자꾸 이낙연타령하는 사람 보여서 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