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5585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
이 글은 1년 전 (2024/12/23) 게시물이에요
재밌었니....? 나 왜 늦게 빠졌지......😓
대표 사진
익인1
웅 진짜 재밌어 나중에 꼭 와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년에 하면 무조건 가려구.. 근데 티켓팅 성공할 수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뭐로입덕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봄의 노래로 솔깃했다가 삐그덕보고 입덕부정기 겪다가 시리도록 듣고 절정을 맞이함 ㅋㅋㅋㅋㅋㅋㅋ 나 왜 늦게 입덕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호 그렇구나 새봄이진짜 명곡이긴해 시리눈도그렇고ㅜㅜ
나도늦덕인편이라..이것저것다보고있는데ㅋㅋㅋ
콘서트는다녀왔거든
진짜 라이브미쳤어 쓰니도 내년2집내면 꼭 도전해봐콘서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려구... 라이브가 넘 듣고싶다ㅜㅜㅜ 팬클럽 가입도 고민중이야 젭알 내년에 콘서트 함 더해줬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버블은구독했어? 안했으면꼭해ㅜㅜ버블하면 더 좋아짐...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버블도 굉장히 고민중이야 ㅋㅋㅋㅋㅋㅋ 새해맞이로 구독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오... 이번에 진짜 가고싶었는데ㅠ 티켓팅 실패했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 콘서트때 나도 낄거야😉 같이 성공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영 콘서트 지이인짜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이브 너무 들어보고싶어 정말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라이브 최고야 직접 들으면 훨씬 좋음 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인생 최고 콘서트 갱신함.. 진짜 재밌었어 카메라도 거의안들고 눈으로 보고 따라부르고 함 2집때오프 있으면 꼭가자!! 도영이가 노래 진짜 잘하구 토크도 잘해서 귀엽고 구성도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다음콘서트는 더 좋을거니까 놓치지 말자구웅 평전콘도 진짜 좋았는데 앙콘이 더좋았어서 다음이 기대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응응 티켓팅 꼭 성공해야지 나 지금 콘서트에서 보고싶은 무대 한가득이야ㅋㅋㅋㅋㅋ 다음엔 꼭 같이 콘서트 얘기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인생 콘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방금 콘서트에서 부른 시리도록 눈부신 보고왔는데 가고싶어서 미칡거같음 ..... 사람이 이렇게 청량할 수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가기가 너무 아쉬워서......🫠팬사랑도 그렇고 라이브도 왤케 잘하는지요 ...... 청춘을 의인화한다면 도영이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옷까지 갈아입구서 다시 나온거두 감동이구 앵앵콜 시리눈 도입에 현장 공기가 바뀌는 느낌..너무 좋았어 돌아가구싶다 ㅜㅜ 우리 다음 솔콘꼭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나 도영콘 가면 현타 많이올거같아 ㅋㅋㅋㅋㅋ 뭔가 천국에 잠깐 다녀온 느낌일 것 같달까 그만큼 콘서트하는 시간동안 황홀을 맛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하필 딱 콘서트 끝나고 입덕함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오오오!!!!! 시리도록 발매 하자마자 빠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앜ㅋㅋㅋㅋㅋㅋ 완전 나잖아ㅜㅜ 난 그전에 관심만 있다 그후로 완전 땅땅함 우리 담에 꼭 콘서트 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리도록 마지막 애드립부분이 정말 내취향이야 청량의 표본같음🥹 무조건 간다 콘서트 !!!!! 꼭 성공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콘서트 또 가고 싶다 도영콘만의 울컥청춘포인트가 있는것 같아 라이브는 진짜 개쩔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이브 진짜 잘하는듯 음색도 정말 내취향이고 미성이 참 아름다운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욘드 녹화본 구할 수 있으면 구해서 봐봐!! 현장감 반의반도 안 담기지만... 한국콘 중계치고 음향 되게 잘 잡은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 혹시 녹화본은 어디서 찾아야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이제봤다 익12말대로 검색하면 나오고 개인적으로 디어유스 도쿄 방송(화질음향넘사) 디어리스트 유스(핸드볼) 디어유스(평전) 이 순서대로 좋았어~ 평전도 음향 괜찮긴 했는데 핸드볼이랑 비교하니까 다르더라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디어리스트 유스는 진짜 인생콘이었움.... 담에 기회가 있다면 꼭 가봥ㅠㅠㅠ 도영콘이랑은 느낌은 다르겠지만 칠콘도 1월에 있슴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음향 조명 연출 도영이 실력 토크까지 완벽했어,,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져도 할말 없음
11:47 l 조회 1
이렇게 32강 올라가면 바로 탈락각인데?
11:47 l 조회 1
OnAir 옌쓰가 공을 답으면 뭐해….. 줄 사람이 없는데
11:47 l 조회 1
아니 조편성 ㄹㅈㄷ 좋았던 월드컵인데
11:47 l 조회 1
OnAir 소신발언함, 설영우가 공을 가지고 있어도, 다 뚥고 나아가도 기대가 1도 안됨
11:47 l 조회 1
홍명보 vs 지피티 무료버전
11:47 l 조회 1
OnAir 설영우는 왜자꾸 쓰는거임 능력도 없는데..
11:47 l 조회 1
왜일케 걸어다니는거같지?ㅜㅜ
11:47 l 조회 1
OnAir 아 십분...
11:47 l 조회 1
승부조작 아니야?
11:47 l 조회 1
OnAir 남아공 시간 일부러 천천히 하네
11:47 l 조회 1
OnAir 한골 더 먹으면 경우의 수도 없지?
11:47 l 조회 1
OnAir 아니 1골도 못넣으냐
11:47 l 조회 1
OnAir 3위로 올라가도 독일이네
11:47 l 조회 1
OnAir 진짜 욕밖에 안나옴
11:47 l 조회 1
OnAir 그거 잠깐 일어나고 다시 가서 앉네ㅋㅋㅋㅋㅋㅋㅋ
11:47 l 조회 1
OnAir 진짜 간절함도 안 보이네
11:47 l 조회 1
OnAir 지금은 닥공해야될 상황아님?
11:47 l 조회 1
이와중에 ㄹㅇ 큰일나신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7 l 조회 1
OnAir 선수들 후회 많이 할듯...
11:47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