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5729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6
이 글은 1년 전 (2024/12/25)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멜팅포인트를 안하지... 그거 하나만으로도 겨울 분위기 낭낭한데 ㅋㅋㅋㅋ 편곡 안해도 되고 아쉽...
대표 사진
익인1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ㅁ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작년노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정 멜포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네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해줘라 멜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숩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앙콘해서 해주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회사가 알못이여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ㄴㄲ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후 멜포 시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나는 좋았는데 미안해ㅠㅠㅠ 내가 잘 몰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작년노래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멜포 근데 팬들사이에서 인기가 있던 노래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작년노래를 왜 올해 찾으시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작년노랜데 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별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시상식 노래로는 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앟 ㅠㅠㅠ 다들 미안해 겨울 노래에 어울려서 그랬어 작년 노래라는건 생각 못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미안해 올해 무대가 나쁘다는게 아니라 멜팅 포인트 노래ㅏㄱ 좋아서그랬어 미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냐 시비거는 쟤네가 이상한거임 너무 신경쓰지마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멜포 보고 싶다는 건 독방에서도 간간이 나오던 말인데... 마음 상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다들 좋은 말 해줘서 고마워 모두 다 의견 다를수 있으니까 이해해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ㅇㄱㄹ 저렇게 끌더라 맘 상하지마 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 팬들 멜포 보고싶어해 쟤네가 어그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늘 크리스마스라 해도 좋았을듯 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멜포 기여운디..한번쯤 할법도 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멜포 짧게라도 해주면 좋겠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올해 노래하는게 아무래도 좋지 쓰니 의견 존중해 멜포 귀엽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멜포 좋아해 겨울엔 멜포지 ㅋㅋ 작년노래라 아쉽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무래도 시상식이나 연말무대는 올해 노래 해서 그런듯ㅠㅠㅠ 나도 멜포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괜히 시비거는 정병들 많으니까 너무 신경쓰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런거겠지 지그무갑자기 심장 떨려서 관그했어 미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냐 왜 미안해ㅠㅠㅠㅠ 멜포 좋아해줘서 고마워 나도 멜포 겨울느낌나고 귀여워서 겨울에 무대 한번 더 보고싶긴 했어ㅋㅋㅋㅋㅋ
진짜 진짜로 팬들은 여기 시비걸 이유가 없으니까 쟤네는 정병이구나 하고 무시해줘ㅠㅠㅠㅠㅠㅠ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멜포는 작년 곡이여서 댓글들 보님가 올해 다른 곡들로 보여준것도 이해돼!! 고마워 너도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왜애뭐라그래 나도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멜포 조아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의견다르면그냥 지나가면되지 뭘 별루니 작년노래니 싫다느니 그러냐 ㅠ ㅋㅋㅋ쓰니는 겨울느낌나서 좋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해줬으면 좋겠는데 겨울느낌나고 너무 에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해줬음좋겟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멜팅 좋은데...아무래도 작년노래다 보니ㅜ안하는 것 같음...아쉽...ㅜ멜팅 또 보고 싶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멜포좋아해 작년노래라도 예전노래 다들 많이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그노래 좋아하는데 신곡이 아니라 콘서트에서 보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진짜 요즘 멜포만 듣는데 그런 겨울 분위기 노래 너무 좋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챌린지 같은거 찍을 때 카메라 워킹을
4:36 l 조회 2
원래 영통에서 타돌 질문 많이함..?1
4:34 l 조회 14
아니 최애 탈빠 하고 싶은데 욕먹으면 신경쓰임
4:34 l 조회 8
솔직히 최애가 너무 좋고 그룹도 좋음 근데6
4:31 l 조회 32
잉글랜드우승하는것도보고싶긴한데 안보고싶어..(?)
4:28 l 조회 11
난 어릴때 동화책에서 캥거루를 처음 봤는데
4:28 l 조회 5
하투하 노래 뭐가 중독된다는거지
4:28 l 조회 12
익들아 5시 경기도 재밋을까?? 4
4:26 l 조회 25
곧 해리케인도 경기하네2
4:25 l 조회 11
최애 말고는 타멤한테 호감 안가는 경우 있어?10
4:23 l 조회 45
여친 연애도 터진데3
4:22 l 조회 95
진짜 그냥 새벽이라 하는 말인데 주어 안 깜7
4:20 l 조회 104
근데 축구선수들은 음바페 메시 네이마르 날두같은선수들보면3
4:18 l 조회 26
난 디씨가 안 망하는게 신기함2
4:17 l 조회 42
내부정병 그냥 갤충임2
4:16 l 조회 35
팬 생각하면 고소나해라
4:15 l 조회 24
날두 아임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4:15 l 조회 14
진짜 호날두 사람 안변한다5
4:15 l 조회 53
악개들끼리 싸우다가 갑자기 타멤팬 탓하는거 개웃겼는데
4:09 l 조회 33
앞으로 호날두 메시 넘어설 선수 또 나올수 있을려나?6
4:03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