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5862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35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내용은 자세히 안보고 그냥 후다다닥 



대표 사진
익인1
잼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호불호 있을 듯... 지루하다고 느껴지는 사람도 있을꺼고..
애초 시즌2,3가 동시에 제작된걸로 생각하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모님과 봐도 될까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한것보다는 잔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모님이랑 같이 못 보는 장면 있는지 알려줄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7 좀 잔인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잔인함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야한건 없는거지? 민망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시즌 1처럼 그런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오 알려줘서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보다 잔인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9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잔인함 야한것보다 1편에 나온 그런거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편이 더 재미있나…아직 2는 안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적으로 난 시즌3가 있어서 그 예상은 했는데 역시나!!라고 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쟈미는 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냉정하게 말하면 그냥 볼만하다. 허나 외국에서 그렇게 난리 피울건 아니다. 역시나 외국에서 난리를 치는건 정말로 좀 너무 과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일 잔인했던 장면 뭐야? 혹시 내가 감당하기 어려우면 아예 안 보게 미리 물어보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사람마다 다 달라서.... 일단 그냥 잔인함 요소가 있다..? 내가 말하는건 단순히 총에 맞고 쓰러지는게 잔인하다 이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잔인한 거 수위 어느정도야? 너무 고어하면 안보려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내가 말하기 좀 애매해서.. 고어 기준이 다 달라서 특히 시즌1도 다들 잔인하다고 말하기도 하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어 ㅠㅠ 시즌 1보다 잔인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넵!! 이건 확실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시즌1은 안잔인하다고 생각하는 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케잇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래.. 시즌1은 그냥 근데 그 시즌1에서 그 무궁화에서 꽤나 잔인했다고 하길래 살짝 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어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이건 사람마다 다른데.. 고어할 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으아 밥먹으면서는 안 봐야겠고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그거 ㄴㄴ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시에 오픈했는데 엄청 후다닥 봤네ㅋ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나는 스포 당해도 그닥이라서 그냥 빨리 후다다닥 전바적으로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0분만에 본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은 빠르니깐 ㅋㅋㅋㅋㅋ 재생바 클릭클릭클릭클릭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3화 재미없던데 똑같아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불호 갈리겠더라 난 솔직히 이번시즌 마지막 장면까지 다 보면
호불호 많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걸 봤다고 할수가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3를위한 7화라고볼수있음
지루하고... 또 지루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쩔 수 없더라.. 딱 킹덤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ㅇㅈ 지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헉.. 밥먹으면서 보기 좀 어려울 정도야? 나 넷플 보통 밥먹을 때 틀어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보고 찝찝하면서 3을 기다리느라 궁금해미칠것같으면 그냥 3나올때까지 기다리는게 낫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넵!!! 개인적으로 3 나올떄까지 스포를 막는다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으악 ㅠㅠ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부장 아니 김부장 딸 너무 불쌍해………
4:47 l 조회 67
최민식 캐릭터 너무 최악임 ㅅㅍㅈㅇ5
4:43 l 조회 83
아이윌파인드유 재미있네…1
4:39 l 조회 19
원더풀스 채니가 생각하는 안전한 곳
4:16 l 조회 17
서인국 드라마 잼써?
4:10 l 조회 15
최민식 말 많고 웃기고 귀여우시네
4:00 l 조회 15
김기해 배우 전역했네
3:28 l 조회 52
스김부장 소지섭 인별
3:25 l 조회 71
아웃기네 최현욱은 알바비 준다는 사람이 왜케 많음1
3:00 l 조회 125
박지훈 인스스 졸귀ㅋㅋㅋ9
2:05 l 조회 460
수지 샵 여러군데 다닌다고 하지않았어?? 4
1:57 l 조회 419
김부장 같은 드라마 또 있나6
1:56 l 조회 154
구르셋 글 보고왔는데 그럼 꽃남 준표 준희도 구르셋 못벗어 난건가?
1:55 l 조회 26
맨끝줄소년 ㅅㅍㅈㅇ 최현욱이랑 진경2
1:50 l 조회 365
김부장 미국 넷플릭스 5위래3
1:49 l 조회 317 l 추천 1
멋진신세계 ㅁㅊ 이현단심 팬아트 만화2
1:47 l 조회 50
그 장동주 손가락자해영상 올린거 사채업자때문이래 1
1:47 l 조회 262
맨끝줄소년 질문 ㅅㅍㅈㅇ5
1:45 l 조회 204
하..살면서 허남준 실물봐서 다행,,ㅠㅠ4
1:44 l 조회 200
김부장 있자나 민지 죽었어??1
1:40 l 조회 179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