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08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0
이 글은 1년 전 (2024/12/28) 게시물이에요

어차피 프리랜서라 굳이 직장땜에 서울 살 필요도 없고, 가족이 있는 것도 아니라 이사 쉬움ㅇㅇ 집값도 합리적인 수준같던데 광역시니까 인프라도 좋을거고... 광주 살기 괜찮니

대표 사진
익인1
덕질 딥하게 안하면 나름 괜찮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탈케해서 더 이사가고 싶어진건데 딱 알아봤어!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음 서울보다 바쁘게 돌아가는 도시가 아니라 좀 더 여유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3 년 뒤에 더현대랑 스타필드도 들어와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광주가 사는 지역이 어디냐에 따라 광주 안에서도 느끼는게 다른듯 난 수완 사는데 교통 괜찮고 살기 좋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좋음 놀거없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가끔 서울놀러가도 광주에서랑 똑같이 놀게되더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음식이 개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이 제일 재밌는 나는 최고겠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덕질만 아니면 평생 광주 살고 싶어 광주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광주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광주 좋아했는데 몇개월 전에 이 글 보고 뭔가 더 신기해져서 좋아졌어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rkackzkqkseh&logNo=222736328989&proxyReferer=&noTrackingCode=true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읽어봤는데 도시가 저렇게 뻗어가는거 신기하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광주 좋아... 무엇보다 음식이 맛있어 ㅋㅋㅋㅋ 인프라는 물론 서울보다 훨씬 못한 부분도 있지만..... 살만해 괜찮아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듀 광주 살아보구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광주는 직장만 빼면 살기 좋음 프리랜서라 부럽다 난 일할 회사가 없어서 광주 살다가 떠남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아 인정 솔직히 첨단수완쪽 놀곳 많아져서 가고싶은데 너무 교통편이.. 지하철 얼른 완공되면 훨 놀기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살기는 좋고 집값도 싼데 할거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없음 그냥 제로 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광주는 음식이 최고고 교통이 불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차라리 대전청주가 더 나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광주 가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광주 교통 너무 불편해서 대전이 훨씬나을듯 서울도 가깝고..그리고 광주도 집값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광주가 인프라가 좋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광주 인프라 좋은지는 모르겟음 교통은 광역시 중에서 울산 다음으로 별로라고 생각하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광역시라서 막연하게 좋을거라고 생각했는데 교통이 안좋구나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그거빼곤 난 나름 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계절도 뚜렷하고(광주가 고향인 울산익이라 눈을 못봄) 놀러갈 곳도 많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광역시 중에서 울산이 교통이 제일 안 좋아...? 하긴 지하철이 일단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엉... 울산을 돌아다니는 지하철이 없고 버스자체도 얼마 없고 있는 것도 배차간격이 에바임... 울산 살려면 차사라고 하는 것 같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촬영 때문에 딱 한번 가봤는데 ㄹㅇ 뭐 없던데... 공기는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광주 오래살았는데..딱히...할거없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차피 집순이라서 놀거리가 중요하진 않을거 같은데 전에 잠깐 광주 살았는데 교통은 생각보다 별로였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인프라 좋은 건 아님 올 거면 인프라는 기대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교통편은 에바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원래 광주 살았다가 타지몇년 올라가서살고 올해 초에 다시 광주내려옴.. 광주는 여유로워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정치적으로 스트레스 받을일은 없음 그게 제일 장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할 거 아무것도 없어 정말로 갈 데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광주살다 서울왔는데 난 재택근무 가능하면 광주살고픔ㅜ 덕질도 걍 영상만 보는편이고...
근데 광주살면 차는 필수 있으면 더 다채롭게 놀수있어 근교 화순 담양 나주 놀러가면 좋고
좀더 가서 보성 남원 구례 놀러가면 넘 죠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인프라..교통은 기대하지마세요 방학시즌되면 택시타는게 좋습니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돈 많은 돌들은 반려견 반려묘 아프면 바로 수술시켜주고
12:18 l 조회 2
애기도 하루종일 집에 있는 백수만 키워야겠네
12:17 l 조회 19
1인가구든 그이상이든 잘키우는 사람은 알아서 잘키움4
12:17 l 조회 13 l 추천 1
진짜 이해가안되는게2
12:17 l 조회 24
정국 윈터 타투가 웃긴게1
12:17 l 조회 59
진지하게 말하면 돈많은 연옌이 키우는게 훨나음2
12:16 l 조회 18
하루종일 연예인 까플열고 말얹는사람들이4
12:16 l 조회 20
요즘 사람들 왜이렇게 학폭에 관대해진?거같지4
12:16 l 조회 22
돈많은 아이돌 연예인들이 키우는건 걱정 안됨ㅋㅋ
12:16 l 조회 14
근데 펫샵 소비하는 사람들은 왜 소비하는거지10
12:16 l 조회 38
솔직히 말해서 견주는 처음엔 모를수 있다고 봄...
12:15 l 조회 20
진지하게 나라에서 개고양이입양 쉽게 못하게막았음함2
12:15 l 조회 24
다이소는 이런 걸이 없나?3
12:15 l 조회 86
펫샵플때마다 끌려나오는 돌 하도 많이 봐서1
12:15 l 조회 43
근데 진심 여기 플 논리 보면 반려동물은 개백수만 키워야함 6
12:14 l 조회 56
이번 활동 자체가 그냥 정체성 재확립 시기로 생각했다 봄
12:14 l 조회 47
이해가 안가는데 품종견인데 유기견이면 얜 출신이 어디인거임?6
12:14 l 조회 56
파양 안하고 잘 키우면 되는건데 진짜 넷사세 오져..1
12:14 l 조회 20
근데 1인가구가 동물 키우는건 원래 반응 안좋잖아 15
12:13 l 조회 76
ㅇㅌ ㅈㄱ 강아지 3마리 타투10
12:13 l 조회 20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