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51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6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잡담] 장성규, '연기대상' 녹화 후 고열→합동분향소 방문·천만 원 기부 동참 "위로 되길" [전문] | 인스티즈

https://naver.me/x3j4Npk1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근황과 제주항공 사고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며 합동분향소에 다녀왔음을 밝혔다.

1일 장성규는 "24년의 마지막 날 밤. 무거운 마음으로 연기대상 녹화를 마쳤고 내 체온은 39도까지 올라갔다. 유독 몸도 마음도 아픈 연말이었다"라며 결방 결정 후 녹화로 전환된 KBS '연기대상' 촬영 후 아팠던 근황을 전했다. 

이어 "25년 1월 1일을 어떤 마음으로 맞이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새해 소망 같은 것들이 사치라고 느껴지기까지 했다"는 장성규는 "그렇게 맞이한 을사년의 첫날. 새해 아침은 밝았는데 어두웠다. 한번도 뵌 적 없는 분들이었지만 새해의 시작은 희생되신 분들과함께 하고 싶었다"라며 아픈 와중에도 합동분향소로 향했음을 밝혔다. 

[잡담] 장성규, '연기대상' 녹화 후 고열→합동분향소 방문·천만 원 기부 동참 "위로 되길" [전문] | 인스티즈

또한 "유족분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적은 숫자를 전했다.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로 1천 만 원 기부에 동참한 사실을 전했다.

한편 지난 29일 전남 무안공항에서는 태국 방콕에서 돌아오던 제주항공 여객기가 활주로 외벽에 충돌해 폭발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승무원 2명을 제외한 탑승객 181명 중 179명이 숨졌다. 

이에 따라 정부는 1월 4일까지 7일간을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으며 지상파 3사의 연말 시상식부터 유튜브 콘텐츠까지 대거 결방을 확정, 애도에 동참 중이다. 

이하 장성규 전문.

24년의 마지막 날 밤..

무거운 마음으로 연기대상 녹화를 마쳤고

내 체온은 39도까지 올라갔다

유독 몸도 마음도 아픈 연말이었다

25년 1월 1일을

어떤 마음으로 맞이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 연말이 되면

으레 습관처럼 꼽아보았던

새해 소망 같은 것들이 사치라고

느껴지기까지 했다

그렇게 맞이한 을사년의 첫날.

새해 아침은 밝았는데..어두웠다

한번도 뵌 적 없는 분들이었지만

새해의 시작은 희생되신 분들과

함께 하고 싶었다

쳐진 몸과 마음을 이끌고

합동분향소로 향했고

유족분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적은 숫자를 전했다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장성규

대표 사진
익인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멋지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단돈 100원도 기부하기 아깝다고 생각하는 세상인데 훌륭하세요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새해 소망이 사치라고 느껴졌다 이 부분 진짜....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방탄 제이홉 정국 챌린지 미친102 06.27 18:565491 45
연예올해 우리나라 여름 유럽이랑 더위수준 바꼈다는거 봤는데93 06.27 20:516080 0
연예/마플팬덤 대중성 둘다 탑이었던 아이돌 존재 했었어?87 06.27 20:202975 0
드영배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115 06.27 19:2910628 0
라이즈/정보/소식 닉 주디....그리고 게리 64 06.27 22:022338 37
마플 걍 남아공만 승 or 무승부만 했어도 됐었음
10:16 l 조회 1
OnAir 우리나라 축구가 왜이렇게 된거냐 진짜
10:16 l 조회 1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임기임?
10:16 l 조회 1
9개 중 3개는 당연히 되지 하고 있었는데...
10:16 l 조회 1
온갖 욕먹고 가지말란 소리듣지만 그래도 32강은 갈줄 알았다
10:16 l 조회 1
OnAir 32강도 못가는 게 ㄹㅈㄷ네
10:16 l 조회 1
마플 올리비아 로드리고 노래들은 내 취향이 아니다.....
10:16 l 조회 1
OnAir 덕분에 모든 경기 챙겨보면서 느낀점
10:16 l 조회 1
OnAir 우즈벡이 더 넣을 거 같지가 않음 ........
10:16 l 조회 1
지금 약간 아이돌판 보는거 같아 가 운영하는
10:16 l 조회 1
우리 9위로 끝날듯….ㅎ
10:16 l 조회 6
OnAir 진짜 실망이다…
10:16 l 조회 9
OnAir 어떻게 비기는것도 못했지
10:16 l 조회 13
OnAir 9위로 조별탈락ㅋㅋㅋㅋ아 개쪽이다..개쪽..
10:16 l 조회 16
근데 다음 월드컵 64강 있는거 아님?ㅋㅋㅋ
10:16 l 조회 19
OnAir 체코 이겼을 때만 해도 드뎌 경우의 수 벗어나나 했는데^^
10:15 l 조회 21
월드컵 손홍민 보고 싶었는데
10:15 l 조회 13
난 대회 전에 조별탈락은 아예 상상조차 안하고 있었어2
10:15 l 조회 23
OnAir 간절한 팀이 올라가는게 맞음4
10:15 l 조회 36
콘서트 처음인데 딱히 준비물?은 없지? 5
10:1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