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싫음 왜냐면 사재기해놓고 돌은 일본 직수입 적으니깐 일본인기도 없는 이다를 주구장창 우려먹었던 어느 소속사 때문에
싫음 왜냐면 사재기해놓고 돌은 일본 직수입 적으니깐 일본인기도 없는 이다를 주구장창 우려먹었던 어느 소속사 때문에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싫음 왜냐면 사재기해놓고 돌은 일본 직수입 적으니깐 일본인기도 없는 이다를 주구장창 우려먹었던 어느 소속사 때문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