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니 논란 하나하나 보는 거 피로도 너무 심해서 걍 논란 모르고 살고 싶고 기존에 보던 거 보고싶어〈까지도 그냥 글쿤하고 그러려니 넘김
아니 논란 하나하나 보는 거 피로도 너무 심해서 걍 논란 모르고 살고 싶고 기존에 보던 거 보고싶어〈까지도 그냥 글쿤하고 그러려니 넘김
근데 그게 여험에다가 플랫폼 자체가 그걸 쉴드치고 독자 뒷담까고 타격없다 염불외고 여론 작업치고 다니다가 타격있으니까 광고 오지게 돌리는 거까지 보고도 나하나쯤이야 그거랑 내가 뭔상관이야 마인드인게 짜증남
결국 이 불매로 얻어지는 건 얌전히 받아먹을 거잖아... ㅋㅋㅋ

인스티즈앱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