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때는 진짜 젤 잘생겻다 생각했는데 갓 데뷔해서 음악방송? 이런 곳 나가서 연차 꽤 찬 남돌이랑 인터뷰할때 보면 아.. 싶었던거 나만 느껴봤나ㅜㅋㅋㅋㅋㅋ 비교돼 안잘생겨보임 갑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