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79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더보이즈 프로듀스101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9
이 글은 1년 전 (2025/1/13) 게시물이에요
진짜로?? 
다 나가는데 안나가고 있던건가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 다 나가고 드림 둘 만 좀 늦게 나갔거든
아이고 외침 ㅋㅋㅋ 나가던 사람들 일제히 서서
아이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지막에 드림이 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타팬인데 공연장 밖에서 들음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드림이 젤 늦게 나갔어? 슴콘 안 봐서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단체인사하고 둘만 퇴장반대쪽 전광판에서 인사 더시하러 가고 셀카도 찍고 오느라 제일 마지막에 퇴장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고!!! 드림이들🫳🫳 현생 사느라 슴콘 패스 했는데 볼걸 그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첫날이랑 막콘이랑 몇명씩 제일 늦게 들어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첫공때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두번째 때도 천러재민 남아서 하고 나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드림 퇴장하니까 비욘드가 끝나던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드림이 젤 마지막에 퇴장했엉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기획사에서 세대교체시킬때 이런 방법 쓰면 커뮤 난리날까?
19:45 l 조회 11
제노 개 귀여움1
19:45 l 조회 5
자취방 이사오면서 덕질용 포장소품 다 들고 왔는데
19:45 l 조회 2
ㅎㅌㅎ 정병들 워딩 어디서 지령받고 왔나봄2
19:45 l 조회 14
하투하 진짜 어리다 했는데
19:44 l 조회 22
ㅎㅌㅎ 노래 후기 3
19:44 l 조회 70
몰이하고 꼽주고 무안주는거 진짜 싫음..1
19:43 l 조회 39
ㅎㅌㅎ 여기부터 3세대깔 개찐하네3
19:43 l 조회 62
난 사실 하투하 후렴 조금 나왔을 때 좀 단순한
19:43 l 조회 24
레몬탱 이안이 도입 신선하다(p)
19:43 l 조회 15
보넥도 투어 부산도 해???4
19:43 l 조회 35
미야오 띠로리 처음 들었을때 당황스러웠는데 내가 이제 띠로리 거리고있음1
19:43 l 조회 9
하투하 뮤비 ㅈㅉ예쁘다
19:43 l 조회 5
아 내돌 레몬탱 챌린지 했으면 좋겠는데
19:43 l 조회 11
커뮤하는애들 대체적으로 자기들이 맘에 안드는그룹은 누가봐도 정병글에3
19:42 l 조회 37
저번 루드때는 소시느낌 많이 났는데5
19:42 l 조회 71
근데 인기 중간?정도인 멤버는 뭐라고불러6
19:42 l 조회 68
놀티켓 티켓팅 구버전인지 신버전인지 티켓팅 열려봐야 알수있는건가7
19:41 l 조회 38
ㅎㅌㅎ 컴백 자주하는거 부럽다...1
19:41 l 조회 52
전쟁난다는 스레드 유행 근황1
19:41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6